네이버포스트 메뉴

일룸, 2021년 신규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

(시사1 = 장현순 기자)  퍼시스그룹은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에서 8월 18일까지 제조 협력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일룸은 새로운 제조 협력업체 발굴을 통해 더욱 경쟁력 있는 제조 기반을 제고하기 위해 2021년 신규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정된 제조 협력업체는 가구 제작과 생산에 대한 전문 지식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일룸과 고품질 가구 제조 기반을 구축,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 신규 제조 협력업체 모집은 목제, 철제, 조명, 전자기기, 원목, 압출·사출·다이캐스팅, 원단가공, 침대프레임 등 총 8개 부문에서 이뤄진다.

접수 신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의 뉴스 카테고리 내 모집 공고에서 신청양식을 다운로드받아 회사소개서, 신용평가서, 인증서 보유 현황 등 지정 서류와 함께 8월 18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일룸은 지원업체를 대상으로 서류심사, 업체방문, 샘플생산 등 총 3차에 걸친 심사로 최종 거래처를 선정할 예정이다. 일룸 제조 협력업체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룸은 다양한 협력업체와 상생을 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진정성 있는 제품·서비스 개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해왔다. 이번 제조 협력업체 공개 모집을 통해서는 경쟁력 있는 신규 제조 업체들과의 협력 기반을 늘려가겠다는 계획이다. 최종 선정된 협력업체와는 브랜드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굳건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미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