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보령머드축제’온앤오프로 만난다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및 온라인에서

 

(시사1 = 유벼리 기자) 보령머드축제가 ‘온앤오프(ON&OFF)’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대천해수욕장 및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지난해 코로나19 이후 온라인 중심으로 개최되었던 온라인 보령머드축제를 올해는 온앤오프로 병행한 축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한 온라인을 넘어 머드축제뿐만 아니라 보령 관광체험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체험키트와 함께 다양한 관광자원 및 먹거리를 공유하는 생산형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오프라인에서는 방문 관광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머드축제를 개최할 계획이다.

 

온라인 콘텐츠는 양방향 스트리밍시스템을 활용해 머드체험과 공연을 함께 즐기는‘집콕머드체험&머드라이브 인 더 월드’, 보령의 우수한 농수산물로 만드는 요리콘텐츠‘테이스트 오브 보령’, 보령의 농특산품·해산물·숙박권·식당음식구매권 등 다양한 상품 경매이벤트인 ‘머드옥션 경매의 달인’등 11개의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다.

 

오프라인 콘텐츠는 1인 머드 자동체험시설로 ‘머드스프레이 샤워부스’, 셀프머드팩 체험으로 ‘머드비치케어’, 사전 모집한 100팀이 갯벌에서 황당한 행동을 테마로 경연하는 ‘천하제일 뻘짓대회’등 7개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