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일룸, 배우 김태리의 내추럴한 싱글라이프 화보 공개

(시사1 = 박은미 기자) 

퍼시스그룹은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의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나의 일룸 생활’ 캠페인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김태리는 일룸과 함께하는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나의 일룸 생활’ 캠페인 광고 현장에서 그녀의 리얼 라이프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일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태리는 집안 다양한 공간을 배경으로 스케줄이 없는 날 집에서의 일과를 보여주며 친구같이 편안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태리는 특유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일룸의 다양한 가구와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줬다. 일룸 헤이즐 침대에서 기지개를 켜고 뒹굴뒹굴하는 친근한 김태리의 모습은 마치 한적한 여행지에서 맞이하는 평온하고 나른한 아침을 연상케 한다. 또한 일룸 코펜하겐 소파에 편하게 기대 독서에 몰두하거나 생각에 잠긴 듯한 김태리 모습에는 ‘더 좋은 매일’을 위해 하루하루의 시간을 소중히 보내고자 하는 그녀의 라이프스타일이 드러난다. 이외에도 김태리는 일룸 레마 시리즈로 꾸민 아기자기한 홈카페에서 커피 한잔을 하며 셀카를 찍는 모습과 상큼한 미소로 디저트를 먹는 모습 등을 선보이며 누구나 한 번쯤 따라 하고 싶은 싱글라이프를 보여줬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