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가구쇼핑

URL복사

한결원··· ‘가구거리 이벤트’ 400명 추첨 진행

 

(시사1 = 장현순 기자) 한국간편결제진흥원이 가구거리에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구거리 이벤트는 6월 21일부터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권종에 관계없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50만 원 이상 결제 시 자동 응모되며, 4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이벤트 기간이 종료되면 당첨자 공지 후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제로페이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가구 상점가들이 밀집한 가구거리의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 및 가구 교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상시 10% 할인 구매가 가능해 구입 비용이 큰 가구를 구매할 때 유용하다.

 

대표적 가구거리 상점가로는 경기 수원가구거리, 부산 좌천동가구상가, 울산 학성가구거리, 경남 북마산가구시장 등이 있다. 가구거리 상점가에서는 침대, 소파, 식탁,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를 구입 할 수 있다.

 

현재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앱은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머니트리, 페이코, 핀트, 핀크, 티머니페이, 슬배생, 010제로페이, 유비페이(UBpay), 올원뱅크(농협), BNK경남은행, 썸뱅크(부산은행), 우리원뱅킹(우리은행), IM샵(#)(대구은행), 전북은행, 광주은행, 강원상품권, 춘천사랑상품권, 경남지역상품권, 창원 누비전, 전남상품권, 신한SOL, 시럽월렛 등 24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