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로고송 영상공모전 개최

URL복사

(시사1 = 박은미 기자)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올해 초 부설기관인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통해 제작한 로고송 발표에 이어 ‘로고송 영상공모전’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케이팝(K-POP)을 세계 정점에 우뚝 세우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모교이자 가장 많은 K-팝 아티스트들이 다니는 한류 선도대학인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BTS 멤버 7명 가운데 RM,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6명이 방송연예학과에 재학하거나 졸업해 해외에서 ‘BTS university’로 불린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지난해 케이팝 전문인력 양성과 진흥을 위해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을 별도로 설립하고 현재 압구정에 자리한 서울학습관에 K-POP 홍보관 ‘팝콘(POP-KON)’도 운영하고 있다.

 

5월 20일부터 시작된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로고송 영상공모전은 7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관심 있는 개인 또는 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케이팝진흥원이 발표한 로고송에 어울리는 자유롭고 독창적인 2분 내 영상을 자체 제작해 제출하면 되며 시상은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표창 및 상금이 부여된다.

 

7월 14일 예선심사 결과발표를 시작으로 7월 15일~8월 10일 학교 유튜브 채널에 등록 및 심사, 8월 13일 최종 발표를 한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최근 월드케이팝센터, 서울미래음대안학교와 K-문화 선도 문화예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유일 뇌 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뇌 활용 전문인력 양성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과 학점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의 남다른 행보는 사이버대학교 브랜드 평판지수 빅데이터 분석 결과 19개 사이버대학교 중 2위, 급상승으로 이어졌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