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THE TEMPUR’ 팝업 스토어 오픈

  • 등록 2023.08.18 00:58:02
크게보기

 

(시사1 = 장현순 기자) 템퍼는 서울시 중구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 4층에서 ‘더 템퍼(THE TEMPUR)’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안전성과 지속 가능성을 증명하는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한 템퍼의 2023년 매트리스 신제품 중 하이엔드 라인과 다양한 모션베드를 만나볼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압력 완화 기능의 ‘프로(Pro)’ 라인 가운데 커버까지 폼이 퀼팅된 ‘쿨퀼트 프로’와 ‘소프트퀼트 프로’, 뛰어난 통기성을 갖춘 ‘프로 에어(Pro Air)’ 라인 매트리스와 ‘Zero-G 컨투어’, ‘Zero-G 라이프 스타일’ 모션베드 등 하이엔드 제품을 전시했다.

템퍼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24일까지 방문 고객이 매트리스 신제품 구매 시 상쾌한 감촉의 ‘템퍼 컴포트 베개 스마트쿨’ 신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매트리스와 함께 모션베드나 프레임을 세트로 구매하면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사전 상담 예약을 신청한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상담 예약 후 특정 모델 제품을 구매하면 템퍼시네마 2인권 1매를 20명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템퍼코리아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혁신적인 기술력 △철저한 품질 테스트 △사회적 책임 준수의 3박자를 갖춘 템퍼 하이엔드 매트리스의 고객 접점을 늘리고, 다양한 혜택과 함께 구매 기회를 마련하고자 롯데백화점 본점 에비뉴엘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현순 기자 hyunsoon1130@naver.com
Copyright @시사1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