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4(금) 한강 야외수영장 개장한다

  • 등록 2016.06.21 05:33:51
크게보기

 

서울시(한강사업본부)는 “6월 24일(금)부터 8월 22일(월)까지 뚝섬․여의도․광나루․망원․잠실․잠원 야외수영장 등 총 6개 한강공원에서 60일 동안 야외수영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한강 야외수영장은 넓고 쾌적한 물놀이 공간으로 한강을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연령대별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워시설, 매점, 에어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뚝섬, 여의도, 잠실, 망원수영장은 수조 바닥을 기존의 페인트 도색에서 2016년도에는 수영장용 타일로 시공하여, 한층 깔끔하고 품격이 있는 수영장으로 변신했다.

 

한강 야외수영장 이용시간은 09:00~19:00까지이며 휴일 없이 운영된다. 특히 연령대별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풀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워시설․매점․에어슬라이드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황보연 서울시 한강사업본부장은 “시민들이 여름철 휴양지를 찾아 멀리 떠나지 않고, 가까운 한강공원에서 준비한 도심 속 시원한 오아시스, ‘한강 야외수영장’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현순 기자 hyunsoon1130@naver.com
Copyright @시사1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