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Z.AI, 사업 분야 위한 획기적인 대규모 언어 모델 출시

  • 등록 2023.04.28 00:5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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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2023년 4월 28일 PRNewswire=모던뉴스) 옴니채널 고객 참여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싱가포르 기반의 AI 네이티브 기업 WIZ.AI가 사업 분야에 맞춤 가능한 자사의 첫 대규모 언어 모델(Large Language Model, LL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2019년에 설립된 후 AI 네이티브 기업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온 WIZ.AI의 최신 혁신이다. WIZ.AI의 솔루션은 매일 수억 건의 고객 상호작용을 자동화하며, 15개국 이상에서 은행 및 금융, 보험, FMCG, 전자상거래, 통신, 의료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서 200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한다.

 


WIZ.AI의 영역별 LLM

WIZ.AI는 획기적인 영역별 LLM을 출시함으로써 단순한 효율성과 비용 절감 도구 이상으로 AI를 재정의하고, AI를 인간과 기술 간의 간극을 메우는 비즈니스 어드바이저로 포지셔닝했다. 기업은 사업에 초점을 맞춘 맞춤형 LLM을 이용함으로써 상호연결된 AI 기반 작업흐름으로 구성된 새로운 라이브러리를 열 수 있다. 이는 AI가 부조종사로서 인간과 함께하는 업무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기업은 맞춤형 LLM을 보유함으로써 AI를 완전히 수용하고, 자사의 사업 변혁에 이를 이용함으로써 산업을 새로운 고지로 끌어올릴 수 있다.

동종 최초의 기업용 LLM (LLM)

WIZ.AI의 LLM은 다른 일반용 모델과 달리 특정 사업 영역을 위해 설계됐다. 맞춤형 제작된 LLM은 자동화된 대화, 과제, 지능형 보조 등에서 우수성을 발휘하며, 독자적인 데이터에 따른 통찰력을 제공한다. 또한, 산업별로 구체적인 원시 데이터를 귀중한 정보로 전환하고, AI가 인간과 함께 효과적으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한다. 봇은 역할과 관련된 중요한 과제를 파악하고,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하며, 사업별로 특정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다.미래는 가까이에 있다. 미래에 동남아시아는 인공 지능을 바탕으로 획기적인 변혁, 그리고 진정한 변혁을 이룰 것이다.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WIZ.AI는 대화 음성 AI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첨단 초개인화 옴니채널 고객 참여 솔루션으로 B2C 커뮤니케이션에 일대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 재능 있는 현지 기술팀을 기반으로 하는 WIZ.AI의 지능형 플랫폼은 시간당 1억 건 이상의 자동화된 고객 상호작용을 촉진하며, 우수한 고객 서비스와 높은 비즈니스 ROI를 가능하게 한다. 국제적인 입지를 높이고 있는 WIZ.AI는 15개국에서 여러 산업에 걸쳐 200개 이상의 고객사에 맞춤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WIZ.AI 고객 중 60%는 포춘 500대 기업과 유니콘 스타트업이다.

PR Newswire 기자 016yj@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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