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KFC, 스페셜 매장 '건대입구역점' 오픈
산업·금융

KFC, 스페셜 매장 '건대입구역점' 오픈

윤여진 기자
입력
수정2024.11.27 00:20
KFC 건대입구역점 (자료 = KFC)
▲KFC 건대입구역점 (자료 = KFC)

(시사1 = 장현순 기자) KFC는 24시간 운영하는 스페셜 매장 ‘건대입구역점’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KFC 건대입구역점은 방문 시 입구부터 느껴지는 KFC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인테리어와 함께 감각적인 그래피티 아트를 매장 곳곳에 적용해 편안하고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국내 대표 그래피티 아티스트 XEVA(제바)와 협업한 아트월과 스페셜 버켓은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건대입구역점만의 특별함을 보여준다. 매장 한편에는 농구 게임기가 배치되어 있어 메뉴 취식과 더불어 친구 또는 연인과 매장을 방문했을 때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KFC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지난 12일 오픈 당일에는 농구 게임기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많은 고객들의 참여와 호응을 얻었다. SNS 인증샷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매장 내 농구 게임기를 즐기는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KFC 앱 선불카드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편, KFC 건대입구역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대학가 상권에 위치한 점을 고려해 24시간 운영된다. 이에 소비자들은 매장 방문 및 배달을 통해 점심과 저녁 시간을 포함 늦은 새벽에도 언제든지 맛있는 KFC 메뉴를 즐길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대학가라는 상권 특성을 고려해 KFC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그래피티 아트월과 농구 게임기 등을 갖춘 이색 컨셉 매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단순히 식사하는 공간을 넘어, 시각적 즐거움과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한 KFC 건대입구역점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여진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