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한동훈 “김대남, 필요하면 감찰, 법적 조치 진행할 것”
정치

한동훈 “김대남, 필요하면 감찰, 법적 조치 진행할 것”

윤여진 기자
입력
수정2024.11.26 11:50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7일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을 하는 모습이다. (출처 = 국민의힘)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가 7일 최고위원회의 모두발언을 하는 모습이다. (출처 = 국민의힘)

(시사1 = 윤여진 기자) 한동훈 국민의힘 당대표는 7일 “최근에 있는 일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분이 있어서 제가 설명 한 번 드린다”며 “‘김대남’이라는 사람이 관련된 일에 관한 것”이라고 운을 뗐다.

 

한동훈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최고위원회의 때 “우리 국민의힘은 포용하는 정당이다. 그렇지만 그 포용은 최소한의 기강을 전제로 하는 것”이라며 “김대남 씨 또는 그 관련자들이 하고 있는 이런 행동들은 용납될 수 없는 것”이라고 이같이 말했다.

 

한동훈 대표는 “우리 당은 서울의소리 같은 극단적 악의적 세력과 같이 야합해서 우리 당 소속원을 공격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는 정당이다. 우리 국민들도, 우리 당원들도 마찬가지일 것”이라고도 했다.

 

한동훈 대표는 재차 “우리 국민, 우리 당원 그리고 우리당은 이것보다 훨씬 나은 정치를 가질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한동훈 대표는 “기강을 바로 세우겠다. 필요한 감찰을 진행하고 필요한 경우에 법적 조치를 진행하겠다는 말씀을 드린다”고도 했다.

윤여진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