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與 호남동행 특위 발대식 진행…한동훈 “호남·화합에 진심”
정치

與 호남동행 특위 발대식 진행…한동훈 “호남·화합에 진심”

윤여진 기자
입력
수정2024.11.20 21:20
한동훈 당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30일 오전 국회의사당 계단 앞에서 호남동행 국회의원 특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지원을 다짐하고 있다. (출처 =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국민의힘 소속 의원들은 30일 오전 국회의사당 계단 앞에서 호남동행 국회의원 특별위원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역균형발전을 위한 지원을 다짐하고 있다. (출처 = 국민의힘)

(시사1 = 윤여진 기자) 국민의힘 호남동행 특별위원회가 30일 닻을 올렸다. 국민의힘이 이날 국회에서 호남동행 국회의원 특별위원회 발대식을 연 것이다.

 

이날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는 “우리 국민의힘은 지난 총선에서 16년만에 처음으로 호남 전 지역에 후보를 냈다”며 “그 자체는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국민의힘이 호남에 진심이라는 것, 화합에 진심이라는 점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운을 뗐다.

 

한동훈 대표는 그러면서 “그 마음으로 저희 68분이 국민의힘 의원들이 모였다”며 “호남과 함께하겠다. 전 국민과 함께 하겠다”고 했다.

 

추경호 국민의힘 원내대표도 “우리 의원들 호남동행 의원들이 먼저 앞장서서 더 큰 힘으로 적극적으로 지역발전을 위해서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국민의힘 호남동행 특위에는 김관영 전북도지사와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김영록 전남도지사 등이 함께 했다.

 

윤여진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