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2025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 진행
(시사1 = 장현순 기자) 일동후디스는 2025년 트루맘 달력 제작을 위해 아기 모델 선발대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트루맘 달력을 빛내줄 14명의 아기 모델을 모집함과 동시에 고객들이 자녀의 영유아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오는 30일까지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스튜디오에서 찍은 아기의 ‘100일∙200일∙돌’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트루맘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참여 대상은 생후 24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만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14명의 아기는 2025년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의 기회가 주어지며, 우리 아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식과 간식이 포함된 ‘트루맘 선물박스’와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추첨을 통해 참가자 50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자녀의 한 번 뿐인 영유아 시절을 기록으로 남길 수 있는 트루맘 달력 아기 모델 선발대회는 매년 많은 부모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찰나의 순간처럼 지나가는 아기의 어여쁜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루맘’은 1970년부터 유아식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대표 프리미엄 분유 브랜드다. 낙농선진국인 호주에서 자란 건강한 젖소의 원유를 사용했으며, 연약한 아기를 위해 초유성분 방어인자 sIgA와 IgG 등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루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