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BD)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엔제리너스,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손잡고 신제품 3종 및 굿즈 4종 출시
산업·금융

엔제리너스,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손잡고 신제품 3종 및 굿즈 4종 출시

장현순 기자
입력
수정2024.11.22 06:50
 엔제리너스 ‘보노보노’ 굿즈 4종 포스터 이미지 (자료 = 롯데GRS)
▲ 엔제리너스 ‘보노보노’ 굿즈 4종 포스터 이미지 (자료 = 롯데GRS)

(시사1 = 장현순 기자) 롯데GRS는 오는 11일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보노보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메뉴 3종과 굿즈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보노보노는 아기 해달 ‘보노보노’와 다람쥐 ‘포로리’, 라쿤 ‘너부리’ 등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즐거운 숲속 생활을 그린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캐릭터이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인기 캐릭터와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는 트렌드에 맞춰 보노보노 캐릭터들의 비주얼적 요소를 살려 보이는 즐거움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보노보노 민트초코라떼’는 보노보노의 시그니처 색상인 하늘색을 그대로 표현한 제품이다. 첫 입에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와 은은하게 어우러지는 민트의 상쾌함이 조화를 이루는 음료이다. ‘포로리 레드빈 라떼’는 포로리의 연분홍빛 컬러가 연상되는 음료로 할매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달콤하고 고소한 팥의 풍미를 살렸다. ‘너부리 초코 고구마라떼’는 초코 베이스의 음료에 너부리가 좋아하는 고구마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부드럽고도 이색적인 맛을 자랑한다.

 

음료뿐만 아니라 귀여운 굿즈 제품도 선보인다. ▲보노보노 인형 ▲자석 허그인형 ▲뽀글 키링 인형 2종으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조개를 좋아하는 보노보노의 모습이 담긴 인형부터 포로리와 보노보노의 손에 자석이 부착돼 귀여움이 더해진 인형, 가방에 달고 다닐 수 있는 미니어처 인형 키링까지 다양하게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잠실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진행되는 보노보노 팝업스토어에도 참여한다. 오는 11일부터 22일까지 송파구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안녕! 보노보노, 조개를 찾아줘’ 팝업에서 신메뉴 3종을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롯데월드몰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귀여운 보노보노 캐릭터들을 음료로 구현한만큼 많은 분들께 일상 속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IP를 활용한 신제품으로 더욱 다양한 엔제리너스의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장현순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