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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 자사 음료 7600여개 후원

(시사1 = 장현순 기자) 일화는 제20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JIMFF)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자사 음료 7600개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일화는 행사 기간 동안 관람객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음료를 후원하며, 20회를 맞은 영화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영화제의 주 관람객인 2030 세대를 대상으로 시음 기회를 제공하여, 젊은 소비자층의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협찬 품목은 국내 최초 보리 탄산음료 제로 버전인 ‘맥콜제로’를 비롯해 ‘천연사이다 제로’, ‘부르르 제로콜라’, ‘부르르 제로콜라 체리’, ‘부르르 제로사이다’ 등 자사 대표 제품들로 구성했다. 또한 제로칼로리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의 호박팥차, 유자민트티, 키위그린티, 허니자몽블랙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영화제를 찾은 관객들에게 한층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로 20회를 맞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9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제천예술의전당, 청풍랜드 특설무대 등 제천시 일원에서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는 국내 유일의 음악 영화제로 자리매김한 만큼 올해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와 영화 상영과 음악 공연 등 프로그램을 즐길 예정이다.

 

이번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개막작 ‘아바: 더 레전드’(2024), 폐막작 ‘수 분간의 응원을’(2024)을 포함해 37개국 98편의 음악영화가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의 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원 썸머 나잇’을 비롯해 20주년을 맞이하여 새롭게 시작한 공연 프로그램 ‘JIMFF 스페셜 초이스’ 와 ‘2024 짐프뮤직필름마켓’ 외에도 ‘JIMFF OST페어’, ‘캠핑 & 뮤직페스티벌’ 등 풍성한 프로그램과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일화는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비롯,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EBS국제다큐영화제 등 문화·예술 활동 행사에 꾸준히 후원 활동을 전개하며 문화·스포츠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일화 한현우 식품사업본부장은 “제천국제음악영화제 관객 분들이 일화 음료와 함께 영화와 음악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일화는 앞으로도 문화계의 활성화 및 브랜드 가치 강화를 위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화는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발 맞춰 제로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브랜드 일화차시는 허니자몽블랙티, 피치캐모마일티, 키위그린티 3종을 제로 버전으로 리뉴얼해 선보인 이후 유자민트티, 고구마알밤차, 루이보스카라멜티 등을 신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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