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이크존 x 웰컴저축은행, 웰컴톱랭킹배 배틀왕 이벤트
(시사1 = 박은미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웰컴톱랭킹이 9월 한달간 스크린야구장 브랜드 스트라이크존과 함께 최고의 타격왕을 찾는 웰컴톱랭킹배 배틀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웰컴톱랭킹배 배틀왕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스트라이크존 매장에서 9이닝 정규 경기 중 10타석 이상 플레이를 진행한 스트라이크존 앱(APP) 가입 고객 및 웰컴톱랭킹 홈페이지 가입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내 최고 타점을 기록하거나 최다 참여자에게는 상금이 지급된다.
상금은 가장 높은 타점을 기록한 순서대로 ▲웰컴톱랭킹상 500만원(1명) ▲우수상 100만원(1명)이 전달된다. 이외에도 가장 많이 이벤트에 참여한 최다 참가자 10명에게는 각각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웰컴톱랭킹배 배틀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웰컴톱랭킹 홈페이지 또는 스트라이크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웰컴톱랭킹은 2024 KBO리그를 중계 채널인 ▲MBC스포츠플러스 ▲KBS n 스포츠 ▲SBS스포츠에서 2024 KBO리그 경기 결과 및 선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웰컴볼을 획득하고 경품을 받는 룰렛 이벤트 ▲프로야구팀을 응원하고 매주 경품을 받는 팀 응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KBO시즌 기간 중에 상시 진행하고 있다.
웰컴톱랭킹 관계자는 “야구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야구경기 관람 외에도 더욱 즐겁고 새롭게 야구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가족, 친구, 지인과 함께 참여해 야구를 직접 경험하고 추억을 남기는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