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1 = 박은미 기자) 롯데시네마가 라이즈의 팬콘 투어 피날레 라이브뷰잉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9월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개최되는 라이즈 팬콘서트 ‘2024 RIIZE FAN-CON ‘RIIZING DAY’ FINALE in SEOUL’(2024 라이즈 팬콘 ‘라이징 데이’ 피날레 인 서울)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여 ‘라이즈 붐’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롯데시네마는 아쉽게 공연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라이브뷰잉을 진행하며 오는 9월13일 오후 6시45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등 전국 16곳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데뷔 1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만큼 라이즈의 전매특허 강렬한 퍼포먼스와 라이브로 현장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또한 각종 차트를 휩쓸었던 ‘Get A Guitar, ‘Love 119’, ‘Siren’, ‘Boom Boom Bass’를 포함한 히트곡 무대를 비롯하여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하여 브리즈(BRIIZE, 라이즈 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롯데시네마는 공연장과 가장 흡사한 컨디션인 극장의 대형 스크린, 압도적인 사운드를 통해 라이즈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그대로 재현하여 현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라이브뷰잉 관람 고객 대상으로 특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여 콘서트의 설렘을 증폭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 오픈은 9월 4일 수요일 오후 12시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엑스콘팀 김세환 팀장은 “그동안 롯데시네마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라이브뷰잉을 진행하여 폭넓은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해왔다”며 “극장에서 진행되는 라이브뷰잉은 마치 콘서트 현장에 온 듯 많은 팬들이 한 공간에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큰 호응을 받아온 만큼 이번 공연도 라이즈와 함께 롯데시네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