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con
한국어(KO)
미국(EN)
일본(JP)
중국(CN)
독일(DE)
인도(IN)
프랑스(FR)
베트남(VN)
러시아(RU)
banner
logo
logo
헬시트레이드, 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사회

헬시트레이드, 대한적십자사 ESG실천기업 캠페인 동참

유벼리 기자
입력
수정2024.11.20 15:30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헬시트레이드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와 헬시트레이드 관계자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자료 =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지사)

(시사1 = 유벼리 기자)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는 헬시트레이드가 ESG실천기업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의 ESG실천기업 캠페인은 환경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나눔 활동에 동참하는 사업장에게 붙여주는 명칭이다.

 

헬시트레이드는 매달 수익의 일부를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위기가정에 필요한 지원들을 전달한다.

 

적십자사 서울지사는 건강기능식품 판매 대리점 호주뉴질랜드면세점을 운영하고 있는 헬시트레이드를 ESG실천기업으로 인증하고 명패를 전달했다.

 

강순수 헬시트레이드 대표는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상황에 놓인 위기가정의 자립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삶을 건강하게 바꾸자는 헬시트레이드의 의미처럼 앞으로도 더 건강한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들에 동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는 2024년도 상반기 위기가정 81세대에 1억6200만 원을 지원했으며, ESG실천기업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를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유벼리 기자
댓글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해주세요
추천순
최신순
답글순
표시할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