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與김필례 “찾아온 설 명절, 고양시민 모두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래”

(시사1 = 윤여진 기자)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시(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8일 “우리의 설이 다가왔다”며 “오늘 오후부터 귀경길에 오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모두 다 좋은 시간,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이번 연휴에도 우리 고양시민들의 안전과 생활을 지키기 위해서 우리 많은 대한민국의 제복 공무원들이 애써주실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저 김필례는 국회의원으로 일할 기회가 주어진다면 ‘제복 공무원의 노고’를 존중하고 처우를 개선할 입법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이 자리를 통해 다시금 약속한다”고 이같이 밝혔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이번 명절을 맞이해 저 김필례는 소외된 고양시민은 없는지 구석구석 살피며 명절에도 시민안전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김필례 예비후보는 “설 연휴 고양시민 여러분의 보건 안전을 위해 병원과 약국 정보를 소개한다”며 “▲응급의료포털 ▲응급의료정보제공 앱 ▲보건복지콜센터(129) ▲구급상황관리센터(119) ▲시도콜센터(120)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고 안내했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설이 지나게 되면 정말 총선 정국이 시작될 것”이라며 “지금까지도 그래왔고 앞으로도 저 김필례와 국민의힘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