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NEOM, 익스클루시브한 휴양지 시라나(Siranna) 발표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에 지속 가능한 지역 발전을 추구하는 NEOM의 이사회는 익스클루시브한 휴양지 시라나(Siranna)를 공개했다.

Siranna, NEOM's exclusive tourism escape
Siranna, NEOM's exclusive tourism escape

시라나는 우아하고 혁신적인 생활이 만나, 타협 없는 라이프스타일을 가능케 하는 공간이다. 아카바만 해안선에 있는 이 초호화 여행지에는 65실을 갖춘 호텔과 익스클루시브 레지던스 35채가 있다.

시라나는 다양한 전망과 경관을 제공하는 계단식 설계로, 홍해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험준한 해안 지형에서 솟아난 육각기둥들은 독특하면서도 주변의 산맥 및 자연환경과 조화를 이룬다. 수상 교통편을 통해 한적한 만까지 도착한 투숙객은 자연에서 형성된 암석 사이를 지나 매혹적인 숙소 입구에 도착하게 된다.

독창적인 생각과 휴식을 촉진하는 데 중점을 둔 시라나는 방문객과 주민들에게 일상생활의 소음과 방해를 피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세련된 환경에서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함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문객이 피로를 풀 수 있도록 시그니처 비치 클럽, 스파, 최첨단 웰니스 시설도 제공된다. 머무는 동안 자연 풍경과 교감하길 원한다면 도보로 또는 말을 타고 구불구불한 탐방로를 즐기며 바다, 산, 와디가 만나는 곳을 답사할 수 있다. 세련된 다이닝과 엔터테인먼트 옵션도 투숙객의 다양한 취향과 관심사를 만족시킬 수 있다.

개발의 중심인 기본 원칙은 자연에 대한 최소한의 개입을 보장하는 것이며, 주변 경관을 보존하기 위해 사려 깊고 신중한 기술이 사용될 예정이다. 건축물은 지역의 유산에 경의를 표하며 인접한 산 및 와디와 매끄럽게 조화를 이룬다.

시라나는 지속 가능한 미래 생활을 지원하고 창의력을 키우는 동시에 궁극의 럭셔리 호스피탈리티 경험을 제공하는 자연 속 공간을 만들기 위한 NEOM의 단호한 노력을 보여주는 또 다른 예이다.

NEOM의 환경 보존 약속에 따라 해안가에 위치한 시라나의 입지를 보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개발될 것이다. 아카바만에 위치한 NEOM의 다른 지속 가능 관광 목적지 레이자와 에피콘은 최근에 발표된 바 있다.

네옴은 인류 발전의 촉진기이자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입니다. 홍해 북쪽에 있는 사우디아라비아 북서부 지역으로, 살아 숨 쉬는 실험실로 새롭게 건설되고 있는 이곳은, 기업가 정신으로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는 장소다. 큰 꿈을 가지고 있고, 뛰어난 거주성을 위한 새로운 모델을 구축하는 데 참여하여, 번창하는 사업을 창안하며 환경 보존을 새로 창출해 내고 싶어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여행지이자 본거지가 되어 줄 것이다.

네옴에는 초연결 인지형 도시, 항구 및 기업 유치 지구, 연구 센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시설 및 관광지가 있다. 혁신을 위한 중심지로서, 기업가, 비즈니스 리더, 기업들이 획기적인 방법으로 새로운 기술과 사업을 연구, 배양 및 상품화하게 될 것이다. 네옴의 주민들은 국제적인 기풍을 구체화하며 탐험 정신, 위험 감수, 다양성의 문화를 포용할 것이다. 

 

Siranna, NEOM's exclusive tourism escape
Siranna, NEOM's exclusive tourism escape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