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하이센스, 중동 시장에서 TV 신제품 출시

-- 중동 전역에서 신제품 U8 및 ULED X TV 판매

(칭다오, 중국 2023년 5월 12일 PRNewswire=모던뉴스) 10일, 소비자 기술 브랜드 하이센스(Hisense)가 아랍에미리트 지역에서 신제품 ULED X와 hero U8 TV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2022년 하이센스 TV는 글로벌 TV 출하량 기준으로 2위에 올랐으며, 같은 해에는 특히 두바이 현지 시장을 겨냥한 고품질 제품과 서비스를 인정받아 'Dubai Quality Global Award'를 수상했다. 

하이센스가 UAE 시장에서 ULED X를 출시했다.
하이센스가 UAE 시장에서 ULED X를 출시했다.

올해 CES에서 최초로 공개된 하이센스의 110인치 ULED X는 첨단 광학 시스템, 탁월한 이미지 처리 및 업계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인정받아 CES 2023 혁신상을 받았다. 이 제품은 밝기, 색 대비 및 화면 이미지를 완전히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림으로써 고급 LCD TV 화질 기준을 재정의했다.  

하이센스가 소비자에게 최신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였다.
하이센스가 소비자에게 최신 디스플레이 제품을 선보였다.

기술 연구개발의 투자를 향한 하이센스의 노력은 세계 곳곳에 위치한 23개 글로벌 연구개발센터의 운영으로 뒷받침된다. 고품질 기술 장비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전체 조직을 개선하는 최고의 지역 인재를 채용 및 보유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하이센스는 수년 동안 현지 임원, 판매, 마케팅, 공급망 및 기타 여러 역할에 관한 현지 전문가에 꾸준히 투자함으로써 고도로 현지화된 전문 운영팀을 구성했다.

두바이에서 열린 제품 출시 행사에서, 하이센스 인터내셔널 부사장 Jerry Liu는 "자사의 두바이 자회사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해외 자회사 중 하나"라고 밝혔다. 그는 "2018~2022년 아랍에미리트 시장에서 자사의 브랜드 인지도는 48%에서 73%로 25%포인트 증가했다"며 "브랜드 자산 역시 57개에서 145개로 무려 154% 이상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의 브랜드 영향력 또한 매년 확장하며, 자사의 해외 브랜드를 위한 핵심 시장으로 점진적으로 부상하는 한편, 커버리지 지역을 크게 확대하고 있다"면서 "자사의 핵심 사명은 과학기술 혁신을 추구하고, 지능을 핵심으로 삼아 첨단 제조를 주도하며, 고품질 제품 및 서비스로 수백만 가정에 행복을 선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하이센스 소개하이센스는 세계 선도적인 가전제품 및 소비자 가전 브랜드다. 하이센스의 사업은 멀티미디어 제품(스마트 TV 중심), 가전제품 및 IT 지능형 정보를 포함한다. 최근 하이센스는 빠르게 성장하며, 현재 160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Source: Hisense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