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새로운 특집 다큐멘터리 'Spirit' 공개

  • 세계 최고의 바텐더 타이틀을 위한 경쟁 과정 담아내
  • Prime Video에서 제공되는 새로운 다큐멘터리 Spirit, Diageo의 월드클래스 대회에 참가하는 바텐더 3명의 여정을 담아내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ROY CHOI와 칵테일 전문가 RYAN CHETIYAWARDANA[ ]를 비롯해 AGOSTINO PERRONEKAITLYN STEWART 출연

런던, 2023년 5월 12일 /PRNewswire/ -- 이번 주에 출시될 새로운 특집 다큐멘터리 'SPIRIT'은 칵테일에 대한 사고방식을 완전히 바꿀 것으로 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고 권위 있는 칵테일 대회 중 하나인 Diageo의 월드클래스 올해의 글로벌 바텐더(World Class Global Bartender of the Year)를 배경으로 한 이 다큐멘터리는 세계 최고의 바텐더 3명이 자기 경력에서 가장 중요한 칵테일을 만들기 위해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다양한 상황을 담았다.

바텐딩의 세계를 놀랍고도 새로운 시각으로 소개하는 이 다큐멘터리는 2023년 세계 칵테일의 날(World Cocktail Day)을 맞아 이달 13일부터 일부 시장에서 Prime Video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시청자는 50명의 뛰어난 바텐더들이 보여주는 완벽한 기술, 열정, 그리고 아슬아슬하고 경쟁적인 액션을 지켜볼 수 있다. 

최고 수준의 바텐딩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프로듀서 Something™ Originals는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월드클래스 글로벌 파이널(World Class Global Final)에 대한 독점 접근 권한을 얻어 이 대회의 참가자이자 국가 챔피언인 Sahil Essani (인도), Liisa Lindroos (핀란드) 및 Yui Ogata (일본)가 월드클래스 올해의 글로벌 바텐더라는 도전적인 타이틀을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담아냈다. 

아울러 이 다큐멘터리는 업계를 선도하는 선구자들의 통찰력을 보여준다. 현대 푸드 트럭 운동의 대부격인 Roy Choi부터 런던의 Lyaness와 암스테르담의 Super Lyan을 비롯한 세계 최고의 바를 소유하고 있는 Ryan Chetiyawardana, 그리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런던 The Connaught Bar의 Mixology디렉터인 Agostino Perrone과 2017년 월드클래스 올해의 글로벌 바텐더였던 Kaitlyn Stewart에 이르기까지, 업계를 대표하는 상징적인 이들은 럭셔리 호스피탈리티의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것, 즉 결단력, 기술 및 판도를 바꾸는 풍미의 여정에 대한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공유한다. 

이 다큐멘터리에 대해 Diageo 월드클래스 글로벌 책임자인 Marissa Johnston은 "SPIRIT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칵테일 대회 중 하나인 월드클래스의 본질을 정확하게 포착하고 있다"며 "이 다큐멘터리는 오늘날 바텐더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놀랍고도 설득력 있는 통찰력을 담고 있으며, 우리는 사람들이 이 다큐멘터리를 통해 그러한 통찰력을 즐기고 호스피탈리티 업계에서 경력을 쌓는 데 영감을 얻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Ross Bolidai 감독은 "이 새로운 다큐멘터리의 목표는 월드클래스 글로벌 파이널 대회로 숨어 들어가 끈기와 결단력 및 정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냄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칵테일에 대해 인식을 재구상하도록 만드는 것"이라며 "대회의 처음부터 끝까지 각 경쟁자의 투지를 볼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러운 작업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Diageo 월드클래스는 2023년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제14회 글로벌 파이널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Marissa Johnston은 올해 월드클래스 글로벌 파이널 개최지에서 "호주 시드니에서 월드클래스 글로벌 파이널을 개최한 놀라운 경험에 이어, 놀라운 도시인 상파울루에서 다음 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에 매우 설렌다"라며 "브라질에서 더 많은 바텐더 인재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PIRIT 다큐멘터리는 이달 13일부터 Prime Video에서 시청할 수 있다. 전체 예고편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큐멘터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DB 페이지 를 참조한다. 

사진: 영상: 

NEW FEATURE DOCUMENTARY, SPIRIT, CAPTURES THE JOURNEY IN COMPETING FOR WORLD CLASS TITLE
NEW FEATURE DOCUMENTARY, SPIRIT, CAPTURES THE JOURNEY IN COMPETING FOR WORLD CLASS TITLE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