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락톤, THB Brazil 인수 발표

독립성과 고객 중심의 접근을 통해 브라질에서 공격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합병 회사

상파울루 , 2023년 5월 6일 /PRNewswire/ -- 세계 최대의 비상장 보험 중개업체이자 컨설팅 업체인 락톤(Lockton)이 미국 최대 규모의 전문 보험 상품 독립 도매 유통업체인 암윈스(Amwins)로부터 THB Brazil을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브라질 보험 및 인력 솔루션 시장의 두 리더의 결합은 확장성과 수익성 있는 성장을 허용하고 두 회사의 고객을 위해 훨씬 더 풍부한 혁신적인 솔루션 제품군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할 것입니다.

THB 브라질의 CEO인 에두아르도 루세나(Eduardo Lucena )는 거래가 완료되면 브라질 록톤(Lockton)의 부사장으로서 새로운 책임을 맡게 됩니다. 다른 THB 경영진도 합병 회사의 관리 팀에 합류할 것입니다. 인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브라질 락톤의 CEO인 호세 오타비오 삼파이우(José Otávio Sampaio)는 "브라질 락톤의 새로운 시대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 별도의 독립체로서 락톤과 THB는 모두 최근 몇 년 동안 예외적으로 실적을 올렸습니다. 우리의 결합된 힘은 우리를 더 좋게 만들어 고객, 보험사 및 재보험사와 보다 의미 있고 장기적인 관계를 발전시키고, 어소시에이트에게 개발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3년 동안 규모를 두 배로 늘리려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해 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B 인수는 락톤이 브라질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최근에 투자한 다른 투자에 이은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 브로커는 리스크 솔루션(Risk Solutions), 피플 솔루션(People Solutions) 및 리인슈어런스(Reinsurance) 팀 전체에서 국내 업계 최고의 인재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THB를 추가하면 락톤의 상업 팀이 더욱 강화되고 브라질에서 생산 능력이 확장되며 판매 및 제품 개발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제공됩니다.

THB Brazil의 CEO인 에두아르도 루세나(Eduardo Lucena )는 "브라질 보험 부문은 2023년 이후에도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경쟁력을 유지하려면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적응하고 혁신해야 합니다. 우리는 락톤과 힘을 합쳐 락톤의 독립적이고 고객 중심적이며 사람 중심적인 문화의 일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락톤 소개

락톤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또한 우리를 더 나아지게 하는 것, 즉 독립성입니다. 락톤의 개인 소유권은 125개국 이상에서 사업을 하는 9,500명 이상의 관계자가 고객의 위험, 보험 및 사람들의 요구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락톤은 전 세계에 이르는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놀라운 결과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인슈어런스(Business Insurance) 잡지는 락톤을14년 연속 '보험업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곳'으로 선정했습니다. 2022년 포브스는 락톤을 미국 최고의 대규모 고용주 및 최고의 다양성 고용주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