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FII Institute의 Global PRIORITY Summit 폐회

-- 새로운 세계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또 다른 예상치 못한 대화로 막 내려

-- FII Institute의 Global PRIORITY Summit 둘째 날, 700명 이상의 대표가 여러 업계의 우수한 인재들로부터 미래 로드맵 구상에 관한 의견을 들으며 예상치 못한 대화를 이어가

마이애미 , 2023년 4월 7일 /PRNewswire/ -- 마이애미에서 열린 FII Institute의 Global PRIORITY Summit이 평화와 번영, 투자를 위한 새로운 빅 아이디어, AI 윤리 및 위험, 새로운 초강대국으로서의 우주, 미디어에 대한 신뢰 및 희망 등과 같은 주제에 대한 혁신적이고 예상치 못한 대화로 막을 내렸다.

FII Institute's Global PRIORITY Summit Closes with Another Round of Unexpected Conversations To Shape the New Global Order
FII Institute's Global PRIORITY Summit Closes with Another Round of Unexpected Conversations To Shape the New Global Order

이번 서밋에서는 700명 이상의 대표가 모여 지정학적 사안에 대한 담화 총회에 참가했다. Jared Kushner가 Brian Hook과 함께 무대에 올라, 새로운 세계 질서 속에서 평화와 번영을 통해 나아갈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논의했다. IISS의 Dr. John Chipman은 360도 지정학적 검토로 배경을 설정했다.

놀라운 대화는 여기에서 끝나지 않았다. WeWork와 Flow의 설립자인 Adam Neumann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벤처 자본계의 두 거물인 Marc Andreessen과 Ben Horowitz가 심각한 주택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술을 이용하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Shervin Pishevar가 사회를 보는 가운데, Dr. Alan Baratz와 John Quinn은 AI의 미래와 위험에 대한 시기적절한 통찰을 공유했다. Nicolas Gaume는 인류가 새로운 미개척지인 우주를 이용할 방법을 더 알아보기 위해 뛰어난 개척자인 Helene Huby, Alan Pellegrini 및 Jane Poynter를 인터뷰했다. 마지막으로, Semaphore와 전 Bloomberg Media CEO인 Justin B. Smith는 Faisal J. Abbas를 초대해 미디어 신뢰도의 무서운 하락세를 완화시키기 위한 방법에 대해 질문했다.

이들 대화는 전날 업계 거물인 Stephen Wynn과 Nelson Peltz의 예상치 못한 논의를 이어갔다. Stephen Wynn과 Nelson Peltz는 우리가 아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업과 투자를 이용하는 힘을 강조했다.

FII Institute의 CEO Richard Attias는 FII Institute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FII Institute 멤버십 프로그램은 인류에 영향을 미치고, 이를 위해 세계 지도자들과 연계해 로드맵을 작성하기 위한 회원들의 헌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Tony Robbins가 희망과 동력을 주제로 행사의 둘째 날을 마무리했다. 그는 "누군가가 하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불가능하지만, 이곳에는 행동하는 사람들로 가득하다"면서, 한 발 더 전진함으로써 회의의 가치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장 및 가상 참가자들을 독려했다.

FII Institute의 Global PRIORITY Summit은 내년 3월 마이애미에서 다시 한번 개최되면서, 여러 플랫폼에서 대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FII Institute 소개

THE FUTURE INVESTMENT INITIATIVE (FII) INSTITUTE는 '인류에 미치는 영향(Impact on Humanity)'이라는 하나의 의제와 투자 자회사를 갖춘 새로운 글로벌 비영리 재단이다. 세계적이고 포용적인 FII Institute는 세계적으로 훌륭한 지성을 양성하고, 인공 지능(AI), 로봇공학, 교육, 의료, 지속가능성의 5가지 핵심 영역에서 아이디어를 실제 솔루션 및 행동으로 전환한다.

사진: 로고: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