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Sonata Software, 신임 Chief Delivery Officer에 Suresh HP 임명

Suresh 신임 CDO, 전략, 기획, 예산 책정, 사업 운영, 업종 및 기술 관행 전반에 걸쳐 글로벌 납품, 납품 우수성 및 보안(CISO 기능) 부문을 지휘하며, IT 분야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은 숙련된 전문가

벵갈루루, 인도  2023년 4월 6일 /PRNewswire/ -- 선도적인 현대화 및 디지털 엔지니어링 기업 Sonata Software가 신임 Chief Delivery Officer(CDO) 직에 Suresh HP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Suresh HP joins Sonata Software as Chief Delivery Officer
Suresh HP joins Sonata Software as Chief Delivery Officer

Suresh 신임 CDO는 모든 업종 및 사업 영역에서 Sonata의 글로벌 납품 전략, 지원 및 우수성을 지휘할 예정이다. 그는 현재 인도 벵갈루루에 거주하고 있다.

Suresh 신임 CDO는 Infosys, Motorola, 그리고 가장 최근에는 LTIMindtree 등을 포함해 여러 기업에서 30년 이상 경험을 쌓은 존경받는 업계 리더다. 그는 여러 업종과 관행에서 글로벌 납품, 납품 지원, 품질, 납품 우수성 및 디지털 관행과 관련된 리더십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Sonata Software는 성장 전략의 일환으로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하고자 고위급 인재에 많은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Suresh 신임 CDO의 영입은 이러한 방향을 향한 또 다른 발걸음이다. Suresh 신임 CDO의 리더십은 회사가 고성장 환경에서 고객 성공을 확대 및 이행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Sonata Software의 MD 겸 CEO Samir Dhir는 "Suresh 신임 CDO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한다"라며 "그의 합류로 자사 리더십 역량이 더욱 강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사는 Suresh 신임 CDO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팀원에게 영감을 주고, 높은 수준의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신뢰받는 납품 조직으로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Suresh HP 신임 CDO는 "Sonata Softwar의 경영진에 합류해 우수성 문화를 조성하고, 조직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일에 함께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의 최고 우선순위는 고객의 기대를 계속해서 뛰어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