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CTA, "기술의 황금기" 영화 시리즈 출시


버지니아주 알링턴 , 2023년 4월 6일 /PRNewswire/ --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 (CTA)®는 오늘 BBC StoryWorks 상업 프로덕션이 제작한 첫 번째 오리지널 영화 시리즈인 "기술의 황금기(Technology's Golden Age)"를 출시했다. 이 시리즈에서는 고령화된 세계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소비자 기술의 힘을 조사한다.

Technology's golden Age Series Banner
Technology's golden Age Series Banner

CTA의 사장 겸 CEO인 게리 샤피로(Gary Shapiro )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기술은 수십 억 명의 삶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노령 인구가 풍요롭고 독립적인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세계 기술 혁신가들의 이야기를 공유하게 되어 기쁩니다." 

2050년까지 20억 명 넘는 사람들이 60세를 넘게 되며, 이는 현재의 두 배 수준이다. 이 영화 시리즈에서는 100세 시대에서 기술이 노령 인구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를 묻는다. 전 세계의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집중 탐구하는 28편의 브랜드 영화를 통해 "기술의 황금기"는 기술 산업과 우리의 미래를 재구성하고 있는 혁신을 강조한다. 영화 내용은 포괄적인 설계, 세계의 확장, 평생에 걸친 보살핌과 건강을 통해 영위하는 독립적인 삶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기술의 황금기는 여러 다른 조직의 각 영화를 통해 미국, 케냐, 영국, 독일, 벨기에, 싱가포르, 인도 등을 거쳐 전 세계를 여행한다. 이 이야기들은 노인들이 노래하는 것을 도와주는 음악 기술 앱에서부터 장애 학생들이 학교에 적응하는 것을 도와주는 프로그램, 은퇴자들이 평생 학습을 추구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에 이르기는 혁신을 다루고 있다.

이 영화들의 개봉은 CTA 재단(CTA Foundation)과 협력하여 진행된 CES 2023에서 접근성 좋은 기술과 에이지테크(Age Tech)에 대한 대화에 이은 행보이다. 이 재단은 노인과 장애인의 삶을 개선하고 산업, 소비자, 정부, 변호 단체 및 주요 이해관계자 간의 대화를 촉진하는 프로그램과 기술에 자금을 지원한다.

기술의 황금기(Technology's Golden Age)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용 허브 웹사이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미 최대의 기술 무역 협회인 CTA®는 기술 부문을 대표한다. CTA의 회원들은 스타트업부터 세계적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1,800만 개 넘는 미국의 일자리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혁신가들이다. CTA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술 행사인 CES®를 소유 및 주관하고 있다.

2012년에 설립된 CTA 재단(CTA Foundation)은 장애인과 노인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술과 이들의 삶을 연결시키는 사명을 가진 국가 공공 재단이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