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GWM, 태국에서 TANK500 HEV 출시하며 첫 글로벌 사전 판매 시작

(바오딩, 중국 2023년 3월 24일 PRNewswire=모던뉴스) 이달 21일, GWM이 제44회 방콕 국제 모터쇼(Bangkok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GWM TANK500 HEV의 사전 판매를 최초로 발표했다. 이는 현장에 있던 매체와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GWM TANK500 HEV가 태국에서 출시되며, 첫 글로벌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GWM TANK500 HEV가 태국에서 출시되며, 첫 글로벌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유명한 현지 매체 Wongautocar는 "GWM TANK500 HEV는 태국 NEV 산업에서 새로운 장을 의미한다"라며, "GWM TANK500 HEV는 사용자에게 더 큰 여행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되며, 우리 역시 이 차량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하고 싶다"고 밝혔다.

GWM TANK500 HEV는 최고의 오프로드 역량, 매우 편안한 경험 및 첨단 스마트 기능을 계승했다. 이 모델은 소비자의 다양한 운전 및 주행 수요를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GWM TANK500 HEV는 GWM TANK 슈퍼 하이브리드 구조를 기반으로 한다. 엔진, 모터, 차동 정지기 및 TOD 사륜구동 시스템을 통합한 이 구조는 높은 성능, 낮은 연료 소비량, 지능형 오프로드 역량 같은 특징 있는 강점을 자랑한다. 이는 오르막길, 웅덩이 및 진흙탕 길 등 심각한 도로 상태에서 소비자가 당면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기여할 수 있다.

GWM TANK500 HEV는 소비자를 위해 고급스럽고 아늑한 경험을 만드는 데 집중한다. 대형 스마트 중앙 제어 화면, 도로 데이터를 보여주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화면, 가죽 시트 등 내부 디자인의 디테일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또한, 더블-위시본 전면 서스펜션과 멀티-링크 후면 서스펜션을 채택함으로써, 도시 여행과 오프로드 여행 등의 다양한 시나리오에서 소비자에게 편안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 모델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지능성이다. 이번에 태국 시장에서 출시한 GWM TANK500 HEV는 전면 및 후면 전기 차동 정지기, TANK 방향 전환, 웅덩이 깊이 감지,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 및 투명 바디를 통합한 첨단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장착했다. 투명 바디는 운전자가 카메라로 주변 상황을 파악하고 도로 상태를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주행 안전성을 향상시킨다.

기자회견에서는 태국 시장용 GWM TANK 브랜드가 공식 출시됐다. 세계적으로 '프리미엄 오프로드 SUV 브랜드'로 포지셔닝된 GWM TANK는 '러기드, 독특함, 자유'라는 브랜드 특징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하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만들고자 한다.

GWM TANK는 중동과 호주를 포함해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출시됐으며, 현지 매체와 사용자로부터 인정받고 있다. 태국 진출은 GWM TANK가 세계 시장으로 확장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 중 하나다. 조만간 GWM TANK는 아세안(ASEAN) 국가의 다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2021년에 설립된 GWM TANK는 지금까지 20만 대 이상 판매됐다. GWM TANK는 더 많은 전 세계 소비자에게 오프로드 여행을 위한 스마트하고 안전하며 신뢰성 높은 NEV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주요 기술을 통해 더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예정이다.

출처: GWM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