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UA Day, 보다 포괄적이고 다국어 인터넷을 추진하기 위한 전 세계적 노력

보편적 수용을 위해 글로벌 인터넷 커뮤니티를 동원하기 위한 ICANN 및 UASG

로스앤젤레스 , 2023년 3월 10일 /PRNewswire/ -- 국제인터넷주소관리기구(ICANN)와 일반적 수용 운영 그룹(UASG)은 2023년 3월 28일 전후 Universal Acceptance(UA)의 날 행사에 전 세계 인터넷 커뮤니티를 초대합니다. 이 날의 의도는 광범위한 언어와 스크립트를 지원하는 보다 포괄적인 인터넷을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약 50개의 UA 데이 행사가 40개 이상의 국가에서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날 글로벌 인터넷의 초석인 UA는 개인 인터넷 사용자와 이들을 지원하는 조직 모두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현재 약 50억 명의 인터넷 사용자가 있으며 적어도 10억 명이 더 온라인에 접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잠재적 신규 사용자의 대부분은 영어 이외의 언어로 말하고 쓰는 국가에 거주합니다. UA를 달성하면 모든 사람이 자신의 관심사, 비즈니스, 문화, 언어 및 스크립트에 가장 잘 맞도록 선택한 도메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인터넷의 완전한 사회적 및 경제적 힘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ICANN 임시 사장 겸 CEO인 샐리 코스터튼은 "UA는 진정한 글로벌 다국어 인터넷을 위한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최초의 UA Day는 UA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모든 인터넷 지원 애플리케이션, 장치 및 시스템이 모든 유효한 도메인 이름 및 이메일 주소와 함께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이정표 이벤트는 UA 진행 상황을 축하하고 다음 10억 명의 사용자를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구역, 지역 및 글로벌 이해 관계자를 모으는 전례 없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ASG 회장인 아제이 데이터는 "Universal Acceptance는 모든 사용자가 말하거나 쓰는 언어를 포함하여 소비자 선택과 디지털 포괄성을 가능하게 하는 데 중요합니다. UA Day는 매년 3월 28일경에 열리는 보편적 수용에 대한 글로벌 인식 행사로 구상되었습니다. 약 50개의 창립 행사에 참여할 전 세계 여러 이해관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UA Day가 보편적 수용을 촉진하는 데 중요한 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UA Day 소개 
커뮤니티 주도의 UASG 및 ICANN이 조직하는 UA Day는 UASG, ICANN 및 관심 있는 글로벌 파트너 및 조직이 주최하는 UA 인식 및 기술 교육 세션으로 구성됩니다. 가상, 대면 및 하이브리드 세션의 혼합을 통해 UA Day는 최고의 기술 및 언어 커뮤니티, 회사, 정부 및 DNS 업계 이해 관계자를 참여시키고 동원하여 UA의 이점과 시스템을 UA 준비 상태로 만드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UA Day 행사는 ICANN 지역 At-Large 조직, At-Large 구조, 지원 조직 및 자문 위원회, 정부 관리, 국제 조직, 기술 전문가, 오픈 소스 커뮤니티, 표준 기관,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 소프트웨어 및 기술 개발자, 웹 호스팅 플랫폼, 학계, DNS 업계 전문가 및 언어 커뮤니티를 포함하여 참여를 원하는 모든 관련 조직 및 전문가에게 열려 있습니다.

가까운 UA Day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여기에서 전체 이벤트 목록을 확인하세요. UA Day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UA Day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U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또는 을 방문하고 Twitter, Facebook 및 LinkedIn에서 #Internet4All 해시태그를 따르세요.

ICANN 소개 
ICANN의 사명은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통합된 글로벌 인터넷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에게 연락하려면 이름이나 번호를 컴퓨터나 다른 기기에 입력해야 합니다. 그 주소는 고유한 것이어야 하므로, 컴퓨터는 서로를 어디에서 찾아야 하는지를 알고 있습니다. ICANN은 전 세계에서 이러한 고유한 식별자를 조정하고 지원합니다. ICANN은 1998년 전 세계 참가자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로 설립된 비영리 공공복지 법인입니다.

UASG 소개 
UASG는 2015년에 구성되고 ICANN이 자금을 지원하는 커뮤니티 주도 이니셔티브입니다. 120개 이상의 회사, 정부 및 커뮤니티 그룹의 대표로 구성됩니다. UASG는 전 세계적으로 UA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조직이 UA에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 리소스를 제공하며 UA 채택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세요.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