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슈퍼마이크로,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특징으로 하는 강력한 신제품으로 광범위한 IT 워크로드를 가속화

추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대 30배의 성능 향상으로 차세대 분산 네트워크 기술의 중심 무대를 차지하는 최첨단 지능형 에지 AI 컴퓨팅

캘리포니아 산호세 및 스페인 바르셀로나, 2023년 3월 4일 /PRNewswire/ -- 슈퍼마이크로 주식회사(나스닥: SMCI)는 클라우드, AI/ML, 스토리지 및 5G/엣지용 종합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특히 네트워크 에지에서 전체 통신 산업의 워크로드를 가속화하는 최신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시스템은 새로 도입된 슈퍼마이크로 Intel 기반 제품 라인의 일부입니다. 최대 60% 향상된 워크로드 최적화 성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이전 코드명 Sapphire Rapids)를 기반으로 하는 더 우수하고 빠르고 친환경적인 시스템입니다. 성능 관점에서 NVIDIA H100 GPU를 사용하여 AI 및 에지 워크로드용 대형 모델에서 최대 30배 더 빠른 AI 추론 속도 향상을 보여주는 이 새로운 시스템입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 시스템은 광범위한 서버에서 새로운 Intel® Data Center GPU Max 시리즈(이전 코드명 Ponte Vecchio)를 지원합니다. Intel Data Center GPU Max 시리즈는 최대 128개의 Xe-HPC 코어를 포함하며 다양한 AI, HPC 및 시각화 워크로드를 가속화합니다. 슈퍼마이크로 X13 AI 시스템은 인텔, 엔비디아 등의 차세대 내장 가속기와 최대 700W GPU를 지원할 예정입니다.


수퍼마이크로의 광범위한 제품군은 광범위한 산업에 배치되어 워크로드 속도를 높이고 더 빠르고 정확한 의사 결정을 가능하게 합니다. 개방형 RAN 배포 및 사설 5G와 같은 네트워킹 워크로드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서버를 추가하여 4세대 Intel Xeon Scalable 프로세서 vRAN 부스트 기술은 성능을 향상시키면서 전력 소비를 줄입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에지에서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워크로드를 위한 광범위한 환경 친화적인 서버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전체 IT 산업에 걸쳐 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설계하고 있습니다"라고 슈퍼마이크로의 사장 겸 CEO인 찰스 량(Charles Liang )이 말했습니다. "네트워크 에지에서 우리는 상당한 컴퓨팅 성능이 필요한 배포에 최적화된 완벽한 서버 제품군을 최근에 발표함으로써 빠르게 혁신하고 있습니다. 에지 및 Hyper-E 서버는 CPU당 최대 60개의 코어가 있는 최신 Intel Sapphire Rapids CPU를 기반으로 하며 백엔드 처리를 위한 당사의 랙 규모 솔루션 외에도 네트워크 에지 문제를 해결합니다. Building Block Solutions® 아키텍처를 통해 에지에서 데이터 센터에 이르기까지 가장 앞선 서버를 가장 먼저 시장에 출시하여 광범위한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 서버는 코어에서 네트워크 에지에 이르는 5G 워크로드, 네트워크 최적화 및 IOT 및 5G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AI 가속화를 포함하여 전체 IT 산업에 걸쳐 까다로운 워크로드에 사용됩니다.

슈퍼마이크로 X13 시스템의 고급 열 아키텍처와 최적화된 공기 흐름은 자유 공기 냉각으로 최대 40°C(104°F)의 고온 환경에서 작동할 수 있게 하여 냉각 관련 인프라 비용과 OPEX를 줄입니다. 액체 냉각 옵션은 많은 X13 시스템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표준 에어컨에 비해 OPEX를 최대 4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중 노드 시스템을 위한 슈퍼마이크로의 자원 절약 아키텍처는 공유 냉각 및 전력을 활용하여 전력 소비와 원자재 사용을 줄이고 TCO와 TCE를 모두 낮춥니다.

또한 티타늄 레벨 전원 공급 장치의 자체 설계로 작동 효율성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데이터 센터의 PUE는 업계 평균인 1.60에서 1.05 범위로 현실적으로 감소할 수 있습니다.

NVIDIA H100, A30 및 A10 GPU 또는 Intel® Data Center GPU Flex 또는 Max 시리즈와 같은 최신 GPU 기술과 함께 다양한 슈퍼마이크로 X13 서버는 5G는 매우 중요합니다. NVIDIA H100 GPU를 포함하는 슈퍼마이크로 Universal 4U/5U GPU 서버는 방대한 AI 성능이 필요한 데이터 센터 환경에 이상적입니다. 많은 산업과 스마트 솔루션에 중요한 기술이 되고 있습니다. 최신 AI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가 지속적으로 생성되는 위치에 더 가깝게 결정을 내리고 네트워크 트래픽을 줄이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SYS-211E 및 슈퍼마이크로 Hyper-E 서버 SYS-221HE를 포함한 슈퍼마이크로 에지 서버 제품군은 콤팩트하면서도 고성능 서버가 필요한 환경 조건의 에지 배포에 이상적입니다. 대량의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야 하는 경우 최대 16개의 E3.S NVMe 드라이브를 포함하는 슈퍼마이크로 Petabyte 스토리지 시스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는 2023년 2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WC에서 홀 5, 부스 5D66에서 여러 가지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슈퍼마이크로는 인텔 및 Capgemini와 긴밀히 협력하여 인텔 vRAN 부스트 기술로 Open RAN의 실제 성능 향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슈퍼마이크로는 Rakuten Symphony 부스에서 광범위한 서버 및 에지 제품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수퍼마이크로는 첨단 공급업체와 함께 다음과 같은 솔루션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 UST - 원활한 계산을 제공하기 위한 머신 비전 기술의 적용
  • Sodaclick – 스마트 공간에서의 음성 활성화 상호 작용
  • VSBLTY – 머신 비전/보안 및 스마트 공간 분석

MWC 2023에서 슈퍼마이크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슈퍼마이크로 Hall 5, Stand 5D66을 방문하십시오. 관심 있는 참석자는 슈퍼마이크로 경영진과의 회의를 예약하고 5G/IoT 시장 동향에 대한 슈퍼마이크로의 2월 28일 원탁 토론을 볼 수 있습니다.

Super Micro Computer, Inc. 소개

슈퍼마이크로(나스닥: SMCI)는 애플라케이션 최적화 토탈 IT 솔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입니다. 캘리포니아주의 새너제이에서 설립되어 운영 중인 슈퍼마이크로(Supermicro)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AI 및 5G 텔코(Telco)/엣지(Edge) IT 인프라를 위한 시장 혁신을 최초로 제공하는 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급 대용량 마더보드, 전원 및 섀시 제품을 제공하는 한편 서버, AI, 스토리지, IoT 및 스위치 시스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갖춘 토탈 IT 솔루션 제공업체로 변모하는 중입니다. 제품은 사내(미국, 대만 및 네덜란드)에서 설계되고 제조되어 규모와 효율성을 위해 글로벌 운영을 활용하고 TCO 개선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기 위해(그린 컴퓨팅) 최적화됩니다. 서버 빌딩 블록 솔루션(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은 포괄적인 폼 팩터 세트, 프로세서, 메모리, GPU, 스토리지, 네트워킹, 전원 및 냉각 솔루션을 지원하는 유연하고 재사용 가능한 빌딩 블록에서 구축된 시스템의 광범위한 제품군 중에서 선택하여 정확한 워크로드와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Supermicro, Server Building Block Solutions 와 We Keep IT Green은 슈퍼 마이크로 컴퓨터사의 상표 및/또는 등록상표입니다.

인텔(Intel), 인텔(Intel) 로고, 기타 다른 인텔 마크는 인텔 혹은 인텔의 자회사 등록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브랜드, 이름 및 상표는 해당 소유사의 재산입니다.

사진 - 로고 -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