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화웨이, MWC 바르셀로나 2023에서 HMS Core 산업 솔루션 선보여

(바르셀로나, 스페인 2023년 3월3일 PRNewswire=모던뉴스) MWC 바르셀로나 2023 HMS 에코시스템 아레나에서 Huawei Mobile Services(HMS)가 개방형 역량 컬렉션인 HMS Core를 선보였다. 이 툴킷은 전 세계 개발자에게 첨단 산업 솔루션과 혁신 기술을 제공하고, Account Kit, Push Kit 및 Analytics Kit를 바탕으로 모든 시나리오를 위한 원스톱 정밀 운영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 아레나에서는 HMS Core와 BIGO LIVE와의 파트너십에 대한 스토리도 소개됐다. BIGO LIVE는 세계적인 사용자 기반을 자랑하는 라이브 스트리밍 및 소셜 네트워킹 앱이다.

HMS Core는 HMS가 제공하는 장치와 개방형 클라우드 역량을 압축한 것이다. 이 툴킷은 끊임없는 혁신을 가능하게 하고, 정교한 역량에 대한 세계적인 접근성을 부여한다. 개발자는 간단한 코드를 통해 HMS Core 키트를 통합함으로써 빠르고 간단하게 앱을 개발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HMS Core 산업 솔루션, 앱 경험을 재발명

HMS Core는 여러 산업에서 개발자의 동통점을 해소하기 위해 자사 솔루션을 끊임없이 미세 조정한다. HMS Core의 역량 라이브러리는 개발자가 손쉽게 새로운 앱 기능과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자상거래 앱을 예로 들면, 제품 주문이 성공하려면 일반적으로 검색과 브라우징, 제품의 세부 정보 확인, 결제와 주문, 물류와 유통, 제품 수령 및 댓글 작성 등과 같은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한다. HMS Core는 쇼핑 과정의 다양한 단계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발자가 과정 전반에 걸쳐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검색과 브라우징 단계에서, HMS Core ML Kit는 기존의 텍스트 기반 검색 방법을 음성과 이미지 기반 검색으로 확장한다. 제품의 세부 정보 확인 단계에서는 HMS Core 3D Modeling Kit가 3D 제품 모델을 수월하게 만들 수 있도록 판매자를 지원하고, 제품에 생명을 불어넣기 위해 2족 보행 휴머노이드 3D 모델을 자동으로 만들어 생기를 불어넣는다. 3D Modeling Kit를 이용하면, 더는 따분한 2D 이미지로 제품을 전시할 필요가 없다. 이 키트는 재미있는 쌍방향 제품 전시를 가능하게 만든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는 HMS Core Video Editor Kit와 Audio Editor Kit가 자동 미소 및 재미있는 음성 변조 같은 다양한 AI 기반 음성 및 영상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같은 장치는 앱에 새롭고 재미있는 쌍방향 방식을 추가함으로써 사용자가 자신의 창의성을 펼칠 수 있도록 한다.

효율적인 수익화를 지원하는 올-시나리오 원스톱 운영 솔루션 

HMS Core는 Account Kit, Push Kit 및 Analytics Kit 같은 기능을 결합함으로써, 모든 시나리오를 위한 원스톱 정밀 운영 솔루션을 개발자에게 제공하고, 수익화를 촉진시킨다.


Account Kit는 사용자가 QR코드 스캔을 통해 모바일폰, 태블릿 및 HUAWEI Vision 제품과 같은 여러 화웨이 장치에서 앱을 열고, 안전한 원-탭 로그인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Push Kit는 여러 가지 독특한 알림 형태를 제공하고, 메시지 탭을 촉진하기 위해 지능적인 디스플레이 타이밍과 정밀한 작동을 지원한다. Analytics Kit는 개발자가 마케팅에 기여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지능적인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화웨이의 광고 플랫폼에 전환 사건을 보고해 전체적인 광고 성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BIGO LIVE와 HMS Core의 파트너십에 대한 스토리는 행사의 주요 하이라이트기도 했다. BIGO LIVE는 Account Kit와 Push Kit를 통합하고 원-탭 로그인과 정밀 메시지 전송을 구현했고, 이어 인앱 구매(In-App Purchases)를 통해 유연한 결제 방법과 주문 관리 기능을 선보였다. HMS Core와 협력한 후, BIGO LIVE의 활성 사용자 수와 주문 전환율이 대폭 증가했다.

HMS Core는 첨단 분야에서 혁신 기술을 열정적으로 개발하고, 기술 중심의 효율적인 앱 운영을 도모한다. HMS Core는 전 세계 앱 개발자와 협력함으로써, 소비자를 위해 앱 경험을 향상시키고, 번성하는 모바일 앱 에코시스템을 만들고자 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