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ACE Green Recycling과 STC, 배터리 재활용 장비 공급 위해 협업

-- 글로벌 재활용 프로젝트의 효율성 향상 위한 협력 관계


(휴스턴 2023년 2월 13일 PRNewswire=모던뉴스) 배터리 소재용 통합 기술 및 공급망 플랫폼인 ACE Green Recycling[ ](ACE)이 최근 STC[ ]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STC는 배터리 재활용 및 납 생산을 위한 공장과 장비 건설을 전문으로 하는 유럽의 선도적인 설계·조달·시공(EPC) 관리 기업이다.

STC는 이 전략적 협력을 통해 재활용 장비 제조 및 전반적인 엔지니어링 및 프로젝트 관리 활동을 제공하는 배터리 재활용 시설을 건설하고,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을 납 및 리튬이온 배터리를 겨냥한 ACE의 스코프 1 배출량 제로 기술과 통합시킬 예정이다. 또한, STC와 ACE는 배터리 재활용 기술 라이선스 및 공동 마케팅 기회도 탐색할 예정이다.

STC CEO Giorgio La Sala는 "ACE와의 시너지 작용을 통해 순환 경제 원칙에 따라 신뢰성 높은 품질과 더 낮은 비용을 보장하는 한편, 배터리 재활용 산업이 재활용 효율성을 더욱 개선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ACE는 중요한 배터리 소재를 추출하기 위해 납축전지와 리튬이온 전지를 재활용하며, 스코프 1 배출량을 발생시키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 포트폴리오를 개발했다. ACE의 독자적인 습식 제련 기술은 100% 전기로만 구동돼 온실가스를 배출하지 않으며, 시장 주도적인 회수율을 자랑한다.

ACE의 공동설립자 겸 최고기술책임자(CTO) Vipin Tyagi는 "이 협력 관계는 배치 효율성을 높임으로써 전 세계 배터리의 재활용을 변혁시킬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자사의 혁신적인 배터리 재활용 기술과 더불어 양질의 장비 제조 및 대규모 프로젝트 관리에 관한 STC의 전문지식까지 활용하는 것"이라며 "자사는 지속가능한 글로벌 전기화에 전념하고 있으며, STC와 함께 양측이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기반의 STC는 배터리 재활용과 납 생산 사업을 운영하며, 유럽연합, 북미 및 아프리카 전역에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STC는 Monbat Group의 자회사로서 습식 제련 화학, 전기화학, 환경 보호 및 물 처리 같은 다양한 부문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전향적 진술

본 보도자료에는 ACE의 기술 역량과 향후 비즈니스 목표에 관한 전향적 진술이 포함된다. 모든 진술은 현재 ACE의 기대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여기에는 본 전향적 진술에서 기술, 암시, 예상되는 결과와 상당히 다를 수 있는 많은 비즈니스 및 기술적 위험과 불확실성(규제 승인, 예상치 못한 기술 변화, 기술 개발에 내재된 불확실성, 확장 및 출시, 지식재산권 보호, 제3자 자금 조달의 출처 및 가용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이 포함된다.

ACE Green Recycling[] 소개

STC[] 소개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