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Tianlong의 신제품 Panall 8000, Medlab Middle East 2023서 주목받아

(시안, 중국 2023년 2월 13일 PRNewswire=모던뉴스) 중동 지역의 선도적인 진단 전문 전시회인 Medlab Middle East 2023이 이달 6일부터 9일까지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Dubai World Trade Center)에서 열렸다. 

2023년 첫 번째 전시회를 맞아, Tianlong은 전 세계 방문객을 환영하며 IVD(체외진단기기) 산업의 최신 혁신에 대해 논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Tianlong at Medlab
Tianlong at Medlab

Tianlong은 행사 방문객들에게 핵산 추출기, 실시간 PCR 시스템, 샘플 처리 시스템, 액체 처리 시스템 및 호환 시약을 다루는 혁신적인 PCR 실험실 솔루션을 선보였다. Tianlong의 인기 제품은 우수한 성능과 안정적인 품질로 신규 및 기존 파트너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이번에 Tianlong은 신제품 Panall 8000 일체형 분자 진단 시스템(All-in-one Molecular Diagnosis System)을 출시해 국제무대에 선보였다. 이 제품은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었다.

Tianlong Panall 8000 debuted
Tianlong Panall 8000 debuted

새로운 실험실 부스터인 Tianlong Panall 8000은 샘플 튜브 디캡핑/캡핑(Decapping/Capping), 샘플 로딩, 핵산 추출, PCR 설정, PCR 검출 및 결과 분석 기능을 통합한 간단하고 안전한 분자 진단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진정한 샘플 주입 및 결과 감지 프로세스를 실현할 수 있으며, 단 하나의 키 조작만으로 작동이 가능해 전문가에게 큰 편의를 제공한다. 

이점:- 샘플 주입 및 결과 감지 시스템- 단일 키 작동 및 단순한 워크플로- 폐쇄형 시스템으로 오염 최소화- 8개 샘플 동시 검사 가능

Tianlong은 두바이에서 열린 Medlab Middle East 2023을 큰 성공으로 이끈 친구, 파트너 및 동료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Tianlong은 뛰어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Tianlong은 최신 전시회에 대한 정보를 계속 제공하고, 향후에도 더 많은 상호 작용을 기대하고 있다. 

Tianlong 소개Tianlong은 중국에서 분자 진단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혁신적인 첨단 기술기업이다. 1997년에 설립된 후, Tianlong은 전 세계 전문가를 위해 통합적인 PCR 실험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해왔다. Tianlong은 핵산 추출기, 실시간 PCR 시스템, 올인원 분자 진단 시스템, 샘플 처리 시스템, 액체 처리 시스템 및 300가지에 달하는 호환 시약을 포함해 장치부터 시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NMPA, CE 및 FDA 마크를 획득한 Tianlong 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1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으로 수출됐고, 코로나19, 사스(SARS), 조류인플루엔자, 에볼라, 지카 바이러스 및 아프리카 돼지 열병 같은 감염증의 예방과 관리에 크게 기여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