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Kigen과 Skylo, eSIM 및 위성 연결성 제공에 협력

-- 5G IoT의 잠재력 확대 도모

런던 , 2023년 2월 9일 /PRNewswire/ -- SIM, eSIM 및 iSIM 기술 솔루션을 통해 IoT를 지원하는 글로벌 보안 선두주자인 Kigen[ ]과 어디서든 무엇이든 연결하는 데 중점을 둔 위성 네트워크 또는 비지상 네트워크(Non-Terrestrial Network, NTN) 사업자인 Skylo[ ]가 Skylo의 SIM 속성을 통해 셀룰러 연결과 위성 연결 간의 원활한 전환을 지원함으로써 장치 제조업체에 마찰 없는 위성 연결 통합을 제공하고자 협력하고 있다. 이러한 조합은 지상 셀룰러 네트워크에만 전적으로 의존하는 것이 문제가 될 수 있는 까다로운 환경에서 사용되는 장치에 특히 매력적이며, 견고한 기술 분야의 시장 선두업체인 Bullitt[ ]에 의해 채택되고 있다. 

위성을 통한 이러한 획기적인 형태의 연결은 최신 3GPP NB-NTN 표준을 활용한 것이다. Skylo는 Kigen이 20억 개 이상의 SIM으로 입증된 디지털 SIM 솔루션의 빠르고 유연한 구현을 지원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주요 통신사에 의한 기존 통합 및 채택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을 이유로 Kigen을 선정했다. 이는 SIM의 미래를 통해 셀룰러 시장을 성장시키고, 새로운 보안 IoT 사용 사례를 발굴함으로써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Skylo의 초점과도 일맥상통한다. 

Skylo의 CTO Andrew Nutall 박사는 "지상 셀룰러 네트워크를 사용할 경우와 자사의 위성 네트워크를 사용할 경우에 따라 고객이 달리 행동해야 하는 점은 없다"라며 "이를 위해 자사는 Kigen과의 협업을 통해 오늘날 셀룰러 산업 전반에 걸쳐 잘 구축된 동일한 공급망과 프로세스를 사용함으로써, 네트워크에 매우 원활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덕분에 Skylo의 연결성을 구축하고자 하는 장치 제조업체나 호환되는 IOT 장치에 위성 연결을 추가하고자 하는 기업은 별다른 변화 없이 손쉽게 이러한 연결성을 구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kylo는 맞춤형 하드웨어 및 프로토콜 없이 장치 내부에 있는 기존 모뎀과 함께 라이선스 스펙트럼(Licensed spectrum)을 가진 기존 위성을 사용해 확립 및 개방된 3GPP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된다. 표준에 기반함으로써, Skylo는 오늘날 모든 지상파 통신사와 100% 상호 운용할 수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Skylo의 NTN RAN, Core, SIM 관리 및 프로비저닝 시스템과 전체 포괄적인 기술 스택은 표준을 기반으로 구축되므로, 올바른 이동통신사와 데이터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만큼 간단하게 위성 연결을 지원한다. 

Kigen의 제품 마케팅(Product Marketing) SVP Loic Bonvarlet은 "Skylo의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SIM을 사용하는 셀룰러 장치 사용자는 범위를 위성으로 확장할 수 있게 됐다"며, "이는 글로벌 연결성의 보급화를 향한 큰 발걸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날 OEM 고객에게 익숙한 동일한 온보딩, 프로비저닝 및 SIM 인증 프로세스를 사용함으로써, 고객에게 혁신적인 서비스를 더 빨리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Kigen과 Skylo는 이달 27일부터 3월 1일까지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23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obile World Congress, MWC)에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MWC 2023의 3월 1일 13:00~15:00(CET) 홀 7 Theatre 6에서 열리는 5G IoT 서밋에 참석하면, Kigen과 Skylo가 무대에서 이들 솔루션과 그 채택에 대해 논의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Kigen 소개Kigen은 미래를 위한 가능한 한 단순화된 연결성을 만들어가고 있다. 통합 SIM(Integrated SIM, iSIM) 및 eSIM이 연결된 장치 보안을 위한 주류 선택이 됨에 따라, 회사는 파트너 및 고객과 함께 새로운 기회를 열어가고 있다. 업계 선도적인 Kigen의 SIM OS 제품은 20억 개 이상의 SIM을 지원하며, GSMA 인증 원격 SIM 프로비저닝 및 eSIM 서비스는 Kigen이 전 세계적으로 상위 5위 eSIM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는 데 한층 더 기여했다. Arm에 기반을 둔 회사로서, Kigen은 혁신과 협업을 추진하기 위한 생태계 접근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futureofSIM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트위터 @Kigen_Ltd[ ] 및 링크트인[ ]을 참조하거나, 아래 팀원에게 문의한다. 

연락처: 

;

;

;

;

웹사이트 에서 Kigen 및 Skylo 파트너십의 이미지를 열람 및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