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배우 유지태 "정말 영예로운상, 고맙다"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연기대상 수상소감

2022년 모델대상 시상식 연기대상에 배우 유지태가 선정됐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 주최 '2022년 모델 대상 시상식'이 지난 4일 오후 6시 30분부터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지방 촬영 관계로 참석하지 못한 배우 유지태는 현지 영상을 통해 소감을 말했다. 그는 “정말 영예롭게도 아시아 최고 스타상을 주셨는데, 지방 촬영을 하고 있어 참석하지 못한 점 양해 말씀드린다”며 “다시한번 아시아모델협회와 천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전한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을 바라겠다”고 전했다.

 

김현욱-문규리 아나운서가 진행한 모델 대상 시상식 외에도 뮤지컬가수 정승원의 노래, 그레이스문 디자이너가 마련한 국제패션쇼, 슬로베니아 도멘 크라페즈-독일 나타냐 카라베이의 댄스, 김민제-함혜빈의 댄스, 초등학생 6인 그룹 가수 유노아이, 그룹 저스트비 등의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창립해 현재 아시아 20여 개국에 모델협회를 두고 있다. 스페인, 이탈리아, 파리, 영국, 캐나다, 호주, 미국 뉴욕 등에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 중국 국제패션위크, 국제수퍼모델대회,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에코 월드 등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시와 협업에 '서울365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대한민국 모델 대상은 한해 동안 텔레비전, CF, 케이블방송, 지면, OTT 등에서 활약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엄선해 시상을 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