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연기대상, 배우 김규리-유지태

2022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워커힐호텔에서 열려

[한국인터넷기자협회 공동취재단]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올해의 연기대상에 배우 김규리-유지태가 공동으로 선정돼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아시아모델협회(회장 조우상)는 4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에서 '2022  대한민국 모델대상(Korea Model Award)' 시상식을 개최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노래 공연과 댄스 스포츠, 국제 패션쇼 등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연기자 부문 대상에 배우 김규리-유지태가,  최우수상에 배우 조재윤이, 우수상에 연극배우 박정미-탤런트 연민지가 선정돼 수상을 했다.

 

지방 촬영으로 참석하지 못한 배우 유지태는 현지 영상을 통해 수상소감을 대신했다.  그는 "영예롭게도 저에게 아시아 최고 스타상을 주셨는데, 지방에서 촬영을 하고 있어 참석하지 못해 양해 말씀드린다"며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대상을 받은 배우 김규리도 수상소감을 통해 "상을주셔 너무 감사드린다, 진짜 기쁘다"며 "오늘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 앞에서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나 영광"이라고 밝혔다. 이어 "댄서와 모델을 했고,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다"며 "배우 중에서 텐댄스를 모두 할 줄 아는 유일한 배우"라고 강조했다.  

 

넥스트 스타상에 뮤지컬 배우 정승원이, 라이징 스타상에 그룹 저스트비가, 베스트 브랜드상에 주식회사 제이영컴퍼니 박재영 대표가, 모델상에 전남해남중(1년) 김민준과 여수한영고(2년) 이희제가, 모델 신인상에 표민엽이, 시니어 모델상에 서부동-박경숙이, 시니어 신인상에 김은정-안소예-이숙영이, 해외활동 시니어 베스트 모델상에 비바영이, 시니어부문 우수 모델상에 나현정이, 공로상에 최지우와 중국모델협회 왕호천 회장이, 패션디자이너 부문 한복디자이너상에 디자이너 김단하가, 브랜드부문 베스트 브랜드상에 PA19SKIN 박주익 대표가, 비디오 디자인상에 안준혁이, 라이징 스타상에 걸그룹 '케플러'가, 음악감독상에 박인영이, 인터내셔널 디렉터상에 이연재 아시아모델협회 수석부회장이, 엔터프라이즈 어워드상에 두바이 주재 비티카 회사 카다리가, 헤어디자이너상에 쿠아퍼스트 엄경옥 대표가, 최고의 패션디자이너상에 인터내셔널 패션디자이너 그레이스문이, 최우수 모델상에 신재이가, MC부문 베스트상에 김현욱 아나운서 등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에 앞서 인사말을 한 조우상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 회장은 "제가 신인모델들에게 자주하는 말이 있다"며 "직업 모델이란 신체를 활용해 부가 가치를 창출해 내는 직업이라는 말을 자주 한다, 잠시 후에 시상할 신인모델들에게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 외에도 뮤지컬가수 정승원의 노래, 그레이스문 디자이너가 마련한 국제패션쇼, 슬로베니아 도멘 크라페즈-독일 나타냐 카라베이의 댄스, 김민제-함혜빈의 댄스, 초등학생 6인 그룹 가수 유노아이, 그룹 저스트비 등의 공연이 관람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했다. 

최우수 연기상을 받은 배우 조재윤도 수상소감을 통해 "협회에서 연락이 와  최우수 연기상으로 선정이 됐다고 그래서 '제가요'라고 그랬더니 '네 선정돼 축하드린다'고 그래서, 이렇게 큰 상을 줘 떨린다"며 "드로피가 무거워 깜작 놀랐다, 현재 양구에서 영화를 촬영 중인데, 끝나면 바로 가야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큰상을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우수상을 받은 연극 배우 박정미는 "개근상 이후 처음 받은 상이라 굉장히 의미가 있다"며 "큰무대에서 상을 받게돼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우수상을 받은 탤런트 연민지는 "좋은날 좋은 자리에 초대해 이렇게 상까지 주셔 협회 관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연기한답시고 밥벌이도 못한 불효자식을 끝까지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넥스트 스타상을 받은 뮤지컬배우 정승원은 "오늘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초대해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며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식과 함께 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너무 기쁘다"고 말했디.  이날 행사는 김현욱-문규리 아나운서가 진행했다.

 

사단법인 아시아모델협회는 2008년 창립해 현재 아시아 20여 개국에 모델협회를 두고 있다. 스페인, 이탈리아, 파리, 영국, 캐나다, 호주, 미국 뉴욕 등에 지부를 운영하고 있다. 대한민국 모델 대상 시상, 중국 국제패션위크, 국제수퍼모델대회, 미스 에코 코리아, 미스 에코 월드 등을 운영하고 있고, 서울시와 협업에 '서울365패션쇼'를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모델협회 주최 대한민국 모델 대상은 한해 동안 텔레비전, CF, 케이블방송, 지면, OTT 등에서 활약한 연예인을 대상으로 엄선해 시상을 하고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