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하이코펜걱오일 4000롯데백화점 강남점 입점

토마토보다 76배 이상의 라이코펜을 함유

 

(시사1 = 장현순 기자)파이토케미컬의 집합체로 불리는 걱(Gac fruit)을 높은 영양성분을 위해 생과에서 추출하여 만든 하이코펜걱오일4000이 신세계 백화점에 이어 롯데백화점 강남점에도 입점하였다고 발표하였다.

 

걱은 미국농림부(USDA)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토마토보다 76배 이상의 라이코펜을 함유한 것으로 보고되었지만 하이코펜걱오일4000은 높은 기술력으로 생과에서 추출하여 미국농림부 연구결과 기준 100배 이상 함유한다.

 

걱에는 라이코펜뿐만 아니라베타카로틴,루테인,지아잔틴,폴리페놀,플라보노이드,사포닌등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들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게다가 체내에서 흡수가 어려운 파이토케미컬 성분들을 흡수할 수 있게 해주는 오메가3와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해외에서는 ‘천국에서 내려온 과일’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타임지,미쉐린 가이드 등 각종 의학 및 영양저널 등에서 꾸준히 소개되고 있다.

 

걱오일은 수세기동안 어린이,임산부,수유여성에게 영양보충과 질병예방 및 치료에 사용된 건강식품이며 수많은 연구에서 입증된 연구 결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엘라이프관계자의 말에 따르면입소문으로 알려져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하게 되었는데 이제 롯데백화점 강남점에까지 입점하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하며앞으로도 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엘라이프의‘하이코펜걱오일4000’은 신세계 백화점(본점,강남점,타임스퀘어점,경기점,대구점,부산센텀점,하남스타필드점, 광주점)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