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노스페이스, ‘환경의 날’ 맞아 ‘에코티 컬렉션’ 신제품 출시

(시사1 = 장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에서 오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리사이클링 소재·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에코티(ECO TEE)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노스페이스는 단일 제품군만으로 페트병 약 3000만 개(500mL 환산 기준)를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 컬렉션’과 제주에서 수거한 100톤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등 다양하게 친화경 제품을 선보인다.

노스페이스의 올여름 대표 친환경 제품군인 ‘에코티 컬렉션’은 수거가 어렵고 바다 생물의 생명을 위협하는 해양 폐플라스틱을 리사이클링한 소재부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매립 시 물과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생분해 소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냉감 의류도 노스페이스의 혁신적 기술력을 만나 친환경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리사이클링 나일론 소재를 적용한 ‘데이 올 라운드 폴로티’는 냉감 기능을 통해 시원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쉽게 처지지 않고 버티는 힘이 있는 원단을 적용해 체형을 보완하는 효과가 있다. 오버핏 실루엣과 오픈 카라는 물론, 톤온톤의 로고 플레이가 적용돼 캐주얼한 오피스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청량감 넘치는 파우더 블루와 세련된 브라운 및 블랙 3종으로 출시됐다. 루즈핏 라운드넥 디자인의 ‘데이 올 라운드 반팔 라운드티’는 신축성 뛰어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하게 입을 수 있고, 티셔츠 밑단의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으며, 디테일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색상은 그린, 라이트 베이지 및 블랙 등 3종이다.

‘세이브 더 오션 반팔 라운드티’는 육지에 비해 수거가 더욱 어렵고, 해양 생물들의 생명을 직접적으로 위협하는 해양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해 만든 리젠 오션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다. 푸른 바닷가에서 서핑을 즐기는 모습의 그래픽이 특징인 제품으로서 티셔츠 한 벌만으로도 여름 분위기를 한층 살리는 제품이다. 루즈핏의 다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색상은 쇼츠, 데님, 조거 등 다양한 기본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화이트와 미드나잇 네이비 2종으로 출시됐다.

노스페이스는 매립 시 물과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생분해 소재도 확대 적용하며, 지속 가능한 패션의 영역을 한층 더 넓히고 있다.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어드벤처 반팔 라운드티’는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이란 브랜드 철학을 담아 모험과 동물을 주제로 한 등판 그래픽이 눈에 띄는 제품이다. 색상은 피스타치오 그린, 화이트, 화이트 샌드 및 블랙 4종이다. ‘그린 어스 포켓 반팔 라운드티’도 생분해 소재가 적용된 친환경 아이템으로서 전면 가슴 한 쪽에 포켓과 귀여운 동물 캐릭터 와펜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색상은 네이비, 그린, 크림 및 스모크 블루 등 4종이다.

영원아웃도어는 노스페이스의 혁신적 기술력과 진정성 있는 친환경 행보에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더해져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친환경 제품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환경의 날을 맞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의 출시는 물론, 생산, 포장, 마케팅 등 가능한 모든 영역에 걸쳐 지속 가능한 패션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