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삼성전자, BESPOKE 그랑데 AI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 실시

(시사1 = 장현순 기자) 삼성전자는 1일부터 오는 30일까지 ‘衣라차차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衣라차차 프로모션’은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가 필수인 요즘 같은 때 습기와 세균 걱정 없는 2022년 BESPOKE 그랑데 AI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행사다.

새롭게 출시된 2022년 BESPOKE 그랑데 AI는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오토 오픈 도어, 반려동물 특화 펫케어 코스, 사계절 이불 종류 맞춤 세탁·건조를 지원하는 AI 이불 코스 등을 갖췄다.

‘衣라차차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4월 1일부터 한 달간 삼성 디지털프라자·하이마트·전자랜드를 비롯한 전국 대형 오프라인 매장과 삼성닷컴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022년 BESPOKE 그랑데 AI 세탁기 24kg, 2022년 BESPOKE 그랑데 AI 건조기 20kg 올인원컨트롤 패키지 제품을 구매 시 브랜드 관계없이 기존 사용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0만원의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 BESPOKE 그랑데 AI는 세탁·건조 후 자동으로 문이 열리는 ‘오토 오픈 도어’ 기능으로 내부 습기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 제때 문을 열지 않아 고온 다습한 환경에 세탁물을 방치해 옷감이 상하거나, 꿉꿉한 냄새가 밸 걱정 없이 세탁물을 마지막까지 산뜻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한다.

얇은 이불부터 두꺼운 이불까지 사계절 이불 종류에 맞춰 관리할 수 있는 ‘AI 이불 코스’도 선보였다. 세탁기에서 이불 종류를 센싱해 맞춤 세탁하고, 건조기로 연동해 맞춤 건조한다. 얇은 이불은 빠르게, 두꺼운 이불은 구석구석 꼼꼼하게 세탁·건조한다.

반려동물의 얼룩, 냄새, 알러젠 제거까지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 ‘펫케어 코스’도 탑재했다. 세탁기의 펫케어 코스가 반려동물의 각종 오염 얼룩을 제거할뿐만 아니라 특유의 냄새도 99.9% 탈취하며, 알러젠도 99% 제거할 수 있다. 또한 건조 시 촘촘한 마이크로 안심 필터와 양방향 회전으로 반려동물의 털도 말끔하게 잡아준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