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LG생활건강, 엘라스틴 샴푸 ‘10X’ 출시

(시사1 = 장현순 기자) LG생활건강 샴푸 브랜드 엘라스틴에서 17일 “모발 타입과 고민에 따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10X’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모데볼 10X’는 17가지 아미노산과 10배 강화된 특허받은 모발 구성 유사 성분을 함유하고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케어함은 물론, 보습과 손상케어 및 볼륨케어에 특화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성분을 담아 헤어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21년 동안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 자리를 지켜온 엘라스틴만의 기술로 특허받은 성분을 기존 제품 대비 10배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모발이 가진 지질 성분들과 매우 유사한 성분들을 담은 컨디셔닝 특허 성분은 모발과 두피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과 모발에 유익한 아미노산 17종을 함유한 포뮬러로 윤기 있고 탄력 넘치는 머릿결로 가꿔준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담당자는 “모데볼 10X는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엘라스틴의 대표 모데볼 라인에 모발케어에 좋은 성분을 10배나 강화해 차별화된 사용감과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다”며 “성분부터 디자인까지 샴푸 하나도 꼼꼼하게 고르는 소비자들을 위해 헤어 효과는 물론, 미니멀하고 모던한 디자인까지 신경 썼다”고 강조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