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野, 추미애 전 법무장관 행해 “醜하다” 맹공

(시사1 = 윤여진 기자) 백지원 국민의힘 선대본부 상근부대변인은 24일 ‘추미애 전 장관, 추(醜)합니다’라는 논평 글을 통해 “추미애 전 장관의 망상이 점입가경”이라고 비판했다.

 

백지원 상근부대변인은 이날 “개인의 사적 통화 내용을 무리하게 확대 재생산하는 것도 모자라, 이제는 ‘성적 정체성’까지 운운하며 명백한 허위 사실로 소설을 쓰고 있다"고 이같이 비판했다.

 

백지원 상근부대변인은 “추 전 장관은 ‘부부의 성적 정체성도 남녀가 뒤바뀌어 있다’며 성차별적 발언까지 서슴지 않았다”며 “부부의 남녀가 뒤바뀌다니, 추 전 장관은 도대체 어느 시대를 살고 있나”라고 지적했다.

 

백지원 상근부대변인은 “남편이 반드시 해야 할 역할, 아내가 반드시 해야 할 역할이 정해져 있나”라며 “과연 말로는 성평등을 외치면서 가장 성차별주의적인 민주당 명예선대위원장답다”고도 했다.

 

백지원 부대변인은 그러면서 “계란말이도 잘 만들고 밥도 잘 차려주는 다정한 남편인 것이 잘못인가”라며 “가족과 동물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 사람의 인격을 알 수 있다. 이재명 후보가 성남 시장 시절 입양했던 행복이는 지금 어디에 있나”라고 역공을 펼쳤다.

 

이어 “사랑으로 결합한 부부에게 무례한 오지랖으로 악다구니를 퍼붓는 것은, 도가 지나친 망상이며 심각한 명예훼손”이라며 “이재명 후보는 감옥에 갈 것을 두려워하더니, 추 전 장관도 마음이 조급한 것인가. 국민의 선택을 받고 싶다면, 높은 국민의식에 맞추어 수준을 높이라”고 당부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