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與익산갑지역위원회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개최 ‘성황’

20일 솜리문화예술회관서 ‘대선 승리’, ‘익산 승리’ 결의

(시사1 = 윤여진 기자)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익산갑지역위원회가 20일 솜리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제20대 대통령선거 필승결의대회를 개최하며 48일 앞둔 대선 분위기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익산갑지역위원장인 김수흥 국회의원을 비롯한 지역선대위원을 비롯한 더불어민주당원 100여 명이 참석해 대선 승리를 향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결의했다.

 

익산지역선거대책위원회는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 대전환 선거대책위원회’의 산하조직으로 구성됐으며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이 참여하고 있다.

 

이날 익산지역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에 호원대학교 유은미 교수, 사회적기업 사각사각 권순표 대표, 장점마을대책위 최재철 위원장, 미주치과 정성길 원장이 임명되어 폭넓은 스펙트럼의 지역선대위를 이끌게 됐다.

 

익산지역선대위 김광현 청년본부장은 “이재명 후보의 당선만이 대한민국의 미래지향적인 유일한 희망임을 명심한다”는 결의문을 선창하며 선대위의 결속력을 다졌다.

 

상임선대위원장인 김수흥 의원은 “항상 균형발전이라는 소명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는데 전북과 익산의 발전을 위해서는 이재명 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며 “여러분과 함께 승리의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합시다”라고 말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