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소노시즌, 새해맞이 ‘설프라이즈 프로모션’ 실시

URL복사

전 제품 가격 혜택은 물론, 메모리폼 필로우와 클리닝세트 사은품까지 증정

 

(시사1 = 민경범 기자) 대명소노시즌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소노시즌은 건강하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하루의 1/3이상의 시간을 보내는 잠자리를 새롭게 꾸며보자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먼저 소노시즌의 TV CF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스프링의 시즌에서 소노의 시즌으로’라는 문구에 맞춰 ‘매트리스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기존에 사용하던 스프링 매트리스에서 소노시즌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교체 시 최대 45만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에 사용하던 매트리스는 간단하게 사진으로 증빙하면 된다. 이번 보상판매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고객센터를 통해 주문 가능하다.

 

또한 소노시즌 메모리폼 매트리스와 프레임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Q/K 사이즈 침대 구매 시, ‘어드밴스 메모리폼 필로우’ 2개를, SS 사이즈 구매 시에는 필로우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매트리스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핸디청소기와 클리닝 롤러, 항균 스프레이가 포함된 14만원 상당의 ‘클리닝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그 밖에 메모리폼 필로우와 그래피놀 침구, 기타 커버류는 모두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