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아나로그디바이스, 효율적인 공간 활용·작업자 안전 보장하는 피플 카운트 알고리즘 발표

(시사1 = 장현순 기자) 아나로그디바이스는 회의실이나 칸막이 구조의 사무실 같은 실내 공간에서 사람을 감지하고 인원수를 계산하기 위한 ADI 이글아이(EagleEye™) ADSW4000 피플 카운트(PeopleCount) 알고리즘을 발표했다고 30일 밝혔다.

ADSW4000은 ADI EagleEye 플랫폼의 일부를 형성하는 애플리케이션 레벨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이다.

ADI EagleEye 플랫폼은 ADI 블랙핀(Blackfin®) 임베디드 디지털 신호 프로세서(DSP) 기반 하드웨어 서브 시스템과 일련의 애플리케이션 레벨 소프트웨어 기능 블록 등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자신만의 독창적인 피플 카운트 시스템을 신속히 개발할 수 있다. ADSW4000 알고리즘은 공간 활용, 거리 모니터링을 통한 사람들의 안전 확보, 스마트 빌딩 내 공간의 에너지 효율성을 향상하도록 통찰력을 제공하는 시스템 에지 노드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ADI 스마트 빌딩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스마트 빌딩 시스템 및 기술에서, ADI EagleEye 플랫폼의 이점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나로그디바이스 인원계수 기술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다른 사항은 이메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