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野김필례 “윤석열, 부패정권의 수모감 속 홀로 의연히 싸웠다“

URL복사

(시사1 = 유벼리 기자) 김필례 국민의힘 고양시을 당협위원장이 28일 자당 경선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을 공개 지지선언해 지역정가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필례 위원장은 이날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루한 부패, 무능, 무도의 염치마저 없던 이 정권의 긴 터널을 확실히 끝낼 수 있다”며 “정권교체를 확실히 이뤄낼 그 사람, 불가능하게만 보였던 정권교체의 꺼져가던 불씨를 외로이 싸워가며 끝내 되살린 그 사람, 윤석열 후보가 있기 때문”이라고 이같이 밝혔다.

 

김필례 위원장은 “저와 우리 당원 동지 여러분은 부패정권이 수많은 수모감을 주어도 홀로 의연히 싸우는 그를 보았다”고도 했다.

 

김 위원장은 재차 “이제 저 김필례는 윤석열 후보를 더는 외로이 홀로 상처받게 두지 않기 위해 그를 우리당의 대통령후보로 지지한다”며 “오직 윤석열만이 상식, 공정, 정의의 시대를 열 수 있다. 오직 윤석열만이 혁신의 뉴노말(new normal) 보수정당을 다시 세울 수 있다. 오직 윤석열만이 자유민주주의와 법치, 공정을 되찾아 무너진 성장엔진을 다시 불붙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위원장은 “당원 동지 여러분, 이제 뜨거운 사랑과 응원으로 윤석열을 지켜달라”며 “윤석열과 함께 이 무능, 무도, 무치의 정권을 교체하여 정상화된 대한민국, 승리의 대한민국을 꼭 다시 만들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