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신일, 코드리스 선풍기 ‘Smart S DC FAN’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

(시사1 = 장현순 기자) 신일전자는 프리미엄 라인의 코드리스 선풍기 Smart S DC FAN(팬)을 출시해 오는 2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론칭 방송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앞서 신일은 자사 설립 60주년을 기념해 프리미엄 DC팬을 공개한 바 있다. 프리미엄 라인의 DC팬은 신일의 우수한 모터 기술력을 응집한 제품으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실내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화이트와 다크그레이는 물론 로즈골드 색상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스페셜 컬러로 선보인 로즈골드 제품에는 국내 최초로 특허받은 ‘망 터치 오프’ 기술이 적용됐으며, 제품 헤드 망 터치 시 자동으로 작동이 멈추고 3초 후 재작동한다.

 

이번 신제품은 프리미엄 라인의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성능을 한층 더 강화했다. 고성능 BLDC 모터를 채용해 1.66W의 낮은 전력만으로도 시원한 바람을 선사하며, 동작 소음은 25.8dB(데시벨)이하로 낮다. 배터리 지속시간도 길어 한번 완충 시 약풍 기준 24시간 무선 사용할 수 있다.

 

7엽 날개를 채택해 부드럽고 편안한 바람을 느낄 수 있으며, 2in1(투 인 원) 형식으로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해 스탠드형 또는 테이블형으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회전 기능 작동 종료 시 헤드가 정면으로 복귀하고, 터치식 버튼과 리모컨을 더해 편리함도 배가했다. 이 밖에도 인공지능 온도 감지센서를 탑재해 실내 온도에 따라 풍속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에코모드를 갖춰 소비전력도 줄일 수 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