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노원구서비스공단, 불암산 더불어숲 무료체험 행사 실시

(시사1 = 유벼리 기자) 노원구서비스공단은 5월 4일부터 8월 31일까지 4개월간 노원구 불암산 더불어숲에서 초·중·고 교직원들을 대상 무료체험 행사를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노원구 공릉동 불암산 체육공원 건너편에 자리한 ‘불암산 더불어 숲’은 ‘협동시설·모험시설·암흑미로’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된 숲속 협동체험 시설로 총 2만4351㎡의 부지에 불암산의 우거진 숲을 배경으로 모험시설, 휴게시설, 실개천, 잔디마당, 교육장 등의 복합시설을 갖췄다.

 

이번 무료체험 행사는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힘든 청소년을 위해 건전한 여가문화 조성과 협동·모험심을 키울 수 있도록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계획했으며 청소년뿐만 아니라 단체 지도력 양성과 공동체 단결력 증진을 목적으로 교직원들에게도 널리 이용될 예정이다.

 

노원구서비스공단은 이번 무료체험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사회적 고립감을 해소하고 도심 내 숲 속에서 체험시설을 즐기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활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더불어숲 체험은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필수로 진행되며, 개인으로 시설 이용 시 약 1시간, 단체로 전체 시설 이용 시 약 4시간 소요된다. 신청접수는 사전예약제이며 월요일을 제외한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안전한 체험을 위해 담당자와 전화상담 이후 예약이 가능하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