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은수미 성남시장, 새해인사회 온라인으로 개최

(시사1 = 유벼리 기자) 은수미 성남시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과의 소통의 장, ‘2021 시민과의 새해 인사회’를 온라인으로 오는 21일 개최한다. 시민과의 새해 인사회는 성남시장이 새해를 맞아 시민과 인사를 나누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는 자리다.

 

시는 18일 “이번에는 코로나19 사태 여파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기존 동 순회방식이 아닌 온라인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800여명의 시민과 대화를 나누고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신청받은 시민의 소리에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고 이같이 전했다.

 

시는 또 “이번 새해인사회는 비대면 영상회의 방식으로 개최되면서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 줄어 유튜브 성남TV로도 생중계되며, 유튜브에 채팅창에 의견을 작성하면 은 시장에게 직접 건의한 것과 같이 담당부서에서 검토해 답변한다”고 했다.

 

은 시장은 각계각층 1천여명의 시민이 참석하는 인사회를 통해 새해 중점 정책과 시정 운영 방향을 설명할 예정이다.

 

은 성남시장은 “이번 비대면 온라인 새해인사회로 많은 시민들을 직접 만나볼 수 없게 되어 서운하지만 그래도 온라인으로 대화와 채팅으로 시민과 함께 코로나19 상황을 극복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기대했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