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유니파이 프로젝트, ‘Love Forever’ 공개

(시사1 = 유벼리 기자) 삶의 다양한 이야기를 월간 싱글 앨범으로 전하고 있는 ‘유니파이 프로젝트’가 18일 “그 다섯 번째 이야기 ‘Love Forever’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유니파이 프로젝트는 그동안 개성 있는 여성듀오 보컬과 밴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딥딥’, ‘수설밤’, ‘우리만의 여행’, ‘내가 연애 못하는 이유‘ 등 다양한 장르의 싱글 앨범을 발매하여 대중에게 주목받고 있다.

 

‘Love Forever’는 연인을 기다리는 고독한 사랑 이야기를 녹여낸 감성 음악으로 매일 반복되는 삶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하염없이 손꼽아 기다리며 그리워하는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유니파이 측은 “이번 곡은 묵직하게 깔리는 피아노 선율과 쓸쓸하고 나지막하게 부르는 목소리가 우리의 귀를 사로잡기에 충분하다”고 피력했다.

 

또 “이런 구성의 'Love Forever'는 기다림에 지쳐 가슴 한구석이 뻥 뚫려있는 사람들에게 고독의 의미란 사랑하기 때문에 언제까지나 난 당신을 기다린다는 마음을 전달하는 노래”라고 했다.

 

신곡을 모니터 한 한국 디제이클럽 김인영 회장은 “다이내믹한 팝적인 구성에 호소력 깊은 목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번 신곡은 누군가를 기다리는 모든 이들의 마음속에 위로가 되는 곡으로 충분히 어필될만한 곡”이라고 했다.

 

한편 ‘유니파이 프로젝트’의 다섯 번째 이야기 ‘Love Forever’는 이날 오후 12시에 국내외 온라인에서 공개되어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