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미스터멘션, ‘제주도 한달 살기’ 무료 이벤트 오픈

국내 중장기 숙박 플랫폼 미스터멘션은 26일 “대규모 ‘제주도 한 달 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최종 선정되는 지원자는 내년 1월 한달간 지낼 숙박권, 항공권, 렌터카 그리고 미스터멘션 어메니티를 무료로 받게 된다.

 

미스터멘션은 “바쁜 일상에 지쳐가는 사람들에게 쉼을 통한 새로운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선정된 8~9명의 지원자에게는 온전한 쉼을 위한 검증된 숙소들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혼자 한 달 살기 ▲친구와 한 달 살기 ▲가족과 한 달 살기 ▲부부 한 달 살기 총 4개 테마로 진행돼 여러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다는 게 다른 이벤트들과의 차별점이다.

 

이벤트 지원은 25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총 26일간 미스터멘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2021년 기준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지원할 수 있다.

 

한 가지 테마에 중복 지원은 불가하지만, 두 가지 이상 테마에 교차 지원은 할 수 있다. 선정된 인원은 내년 1월1일부터 30일까지 30일 동안 제주도에서 새해 첫 달을 보내게 된다.

 

정성준 미스터멘션 대표는 “많은 사람이 지쳐있는 요즘, 여유로운 일상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한 달 살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