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포스트 메뉴

‘코로나 대비’ 슬기로운 생활… 이마트 신박템 총정리

코로나 신규 확진자가 재확산됨에 따라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를 상향 조정했다. 코로나 19로 인해 재택 근무 상황과 가정 내 머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홈쿡, 홈술, 배달 문화 등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영향을 미쳤다.

 

‘구해줘 홈즈’, ‘신박한 정리’ 등 집, 인테리어, 정리 관련된 프로그램이 방영되면서 인테리어 및 집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현상황을 알 수 있으며, 방송을 통해 삶의 공간에 대한 니즈를 높였다.

 

이에 따라 자연스럽게 주방용품, 생활용품의 구매도 상승 추세이다. 국내 최초의 할인점 이마트는 3분기 영업이익은 동기간 대비 30.1% 늘어났다고 밝힌 바다. 이마트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코로나 19에 슬기로운 생활에 보템이 되는 신박템을 소개한다.

 

◆토일렛퍼퓸 푸푸리 = ‘화장실에서 일어난 일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마라.’ 냄새의 흔적을 향기로 바꿔주는 원조 토일렛퍼퓸 푸푸리 제품이다. 직장인, 신혼부부 필수템으로 이미 알려진 해당 제품은 아이들 배변 활동을 위해 원조 토일렛퍼퓸 푸푸리를 사용하기도 한다. 푸푸리의 향기와 함께 배변활동은 고통스러운 시간이 아님을 교육하며, 기저귀를 떼는 과정에서 도움이 된다.

 

해당제품은 EWG 안전 등급 성분을 사용하여 아이와 임산부 등 남녀노소 사용해도 인체 무해하다. 토일렛퍼퓸 푸푸리의 사용법은 흔들어 변기 물위에 3~5회 뿌리고 볼 일을 보면 오일막을 형성하여 악취를 차단한다. 일반 방향제와는 다르게 공기 중에 악취와 섞이지 않고 인체에 무해하다는 점이 가장 큰 차이점이다.

 

이 제품은 이마트 생활용품 세제/방향제 코너에서 만날 수 있으며, 입점 이래로 가장 큰 행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19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이마트 매장 중 110개 매장에서 용량에 따라 1+1, 2+1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글래드 매직랩 = 아이와 함께 보낼 수 있는 시간이 많아 지며 집에서 함께 보내는 시간에 대해 부모들의 고민이 늘었다. 주방용품인 글래드 매직랩은 일반랩과 달리 한쪽면에 접착력이 있고 랩끼리 붙지 않아 “살림은아이템빨”이라는 후기가 있을 정도이다.

 

접착성분은 FDA의 엄격한 기준을 준수한 자체 접착 성분이다. 해당 성분은 츄잉껌에 사용되는 성분과 동일한 것으로, 인체에 무해하며 비스페놀A 불검출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은 음식을 포장할 때는 물론 음식 소분, 샌드위치 포장 등 주방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다. 육아맘 사이에서는 아이들 간식을 싸기 위해서 혹은 턱받이 대용과 아이들 놀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봉숭아물들이기, 매직랩에 그림그리기 등 미술활동 및 놀이교육으로 이용하는 사례가 SNS에서 보이고 있다.

 

매직랩은 주방용품 코너 전지점에 입점되어 있지만, 현재 글래드 매직랩은 품귀현상이 일어나고 있어 지점별 재고상황을 확인해야한다. 이런 품귀 현상으로 리셀러들이 비싼 금액을 주고 판매를 하는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코로나로 인해 건강과 안전에 대한 시민 인식이 강해졌다. 인체무해하고 활용도가 있는 제품은 관심도 및 구매도가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푸푸리와 글래드 매직랩 제품은 인증기관에서 안전등급을 받은 제품으로 신박한 생활템과 동시에 안전제품임을 자랑한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만큼 집안에서 즐길 수 있는 집콕 아이템들도 늘어나며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현명한 소비가 필요한 때이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