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봉 20% 향상 보장” 에스티씨랩, 공개 채용 실시

URL복사

주식회사 에스티씨랩이 18일 “2020년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한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집 직군은 연구 개발, 기술 지원, 영업, 기획, 데이터 아키텍처 분야의 약 15명이다.

 

이번 채용은 자사 솔루션의 고도화와 신규 솔루션 개발, 글로벌 진출을 통한 비즈니스 확대를 위한 인재 확보가 목적이다.

 

전형 절차는 서류 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한 온라인 면접 또는 코딩 테스트 이후 최종 면접이 진행된다.

 

에스티씨랩은 이번 공개 채용을 위해 ▲연봉 20% 향상 보장 ▲샤이닝 보너스 ▲면접비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등 우수 인재 채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성규 에스티씨랩 사업총괄은 “‘3년 내 IPO 상장’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최우선 과제는 우수 인재 확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채용을 통해 자사 제품 기술력을 향상하고 기업 가치를 높여 글로벌 진출과 지속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부연했다.

 

김 사업총괄은 “이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은 물론 개발과 영업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새로운 사옥, 제도와 정책을 준비했다”고도 했다.

 

에스티씨랩은 300여개 이상 고객사를 확보한 IT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올 3분기 누적 매출이 2019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40% 향상되는 등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시사1 = 장현순 기자)

배너

포토뉴스

더보기